본캐 : 지금 이 글을 쓸때도 로그인을 해야하니, 난 그때의 일을 잊을 수 없다.
4~5년전 내가 초딩때였을때의 이야기였다.
그날도 어김없이 난 아이스크림을 사고 껍데기를 쓰레기통에 버리려고 했는데, 자세히보니 병원에 갈때 내는 종이문서로 어디서 많이 본 익숙한 느낌을 주어서 딱! 집었는데, 아니나다를까 . 바로 등본?!(그땐 난 어려서 등본이라는말을 몰라서 그냥 "주민번호있는 종이"라고만 알았다.)
그때 그이후 집으로 후다닥 달려가서 얼굴도 모르는 사람 명의로 넥슨회원가입을 했다.(그때 나이는어렸어도 회원가입할때 절차 밟아서 이름,주번 등등 입력하는게 재밌드라.참고로 그 등본에 가족같아보이는 세 사람의 명의가 있엇음.)
처음엔 버니합,스컬,발록,듀파란 존재도 몰랐엇다.(그냥 미니건 1만얼마캐쉬 질러서 좀비히어로에서 확살키고 난사하는재미로 했엇는데..)
근데 그 직후, 발샷이 출시되었다.근데 안삿다!!ㅅㅂ ㅡㅡ(그때 난 저 무기는 뭐지?자동샷건에 스킨넣은걸 왜 9800캐쉬에팔지?그리고 저딴걸 사는 유저는 또 뭐야 ㅡㅡ.지금생각하면 내 방에 미카엘라같은 여자가 있는데 그여자를 내쫒은거나 마찬가지임 ㅡㅡ)
발샷출시되기 전에 스컬4가 출시됫엇는데 비싸고 귀찮아서 안삿다.(재판매때 삿지만^^)
아무튼 본론을 말하겠다. 계정은 꼭 본인명의로
만들어라.나처럼 남의명의로
만들면 자다가 그사람이 벌떡
튀어나올까봐 발뻗고자기 무섭다;;(그리고 또 요즘 뭐 주민
번호 무단수집?그거때문에 ㅎㄷㄷ하다;;그사람이 신고할까
봐 두렵;;)
부캐 : 부캐는 내가 본캐계정만든 명의로 다음아이디만들엇는데 그 다음아이디로 부캐계정 생성.
뭐 별다른 무기는없다.그냥 최근 혹시나해서 듀파나 만들엇는데...(좋은무기가 듀파밖에없넹;)
부부캐:귀찮아서 아직 안만듦.올해에나 만들까 생각중임.
그뿐만이 아님.쉐어박스같은 웹하드에 그사람명의로 아이디만들고 성인인증까지 해서 포인트받아서?ㅎㅎ.그다음은 말안함.
3줄요약 :
1.남의껄로 계정생성.+거기에 캐쉬 잔뜩지름.
2.주민번호 무단수집법에 걸릴까봐 두려움.
3. 꼭 본인명의로 계정을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