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독기무기마다 확률이 3배로 적혀있으면 게볼이든 코스튬이든 스프레이든 3배의 확률로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왜 좋은 무기들은 안뜨고 코스튬과 스프레이만 뜨냐구? 이렇게 뜨는건 게볼은 3배가 아니라 0.03배이고 코스튬은 30배로 해독기판에 명시해하는게 맞는거 아닙니까? 돈슨은 허위사실로 인해 유저들의 현금유도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100명만 서명해도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조사나갑니다. 뭉칩시다 돈슨에게 더이상 호갱으로 살순 없습니다.공정거래위원회에 정식으로 제소합시다 여러분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를 근거로 제소합니다 . 청원과 제소는 누구든 간단히 할수있는일입니다. 결과야 어찌되든 돈슨은 이일로 바뀔것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민원참여>불공정거래신고로 들어가서 허위사실로 인한 사행성 사기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이제는 돈슨의 역습은 다 봤고 유저들이 역습을 할 때입니다
저의 공정거래위원회 제소내용입니다.
지금 넥슨은 카운트스트라이크 게임에 해독기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해독기이벤트로 인해 게임 아이템을 습득할수 있는데 해독기판에는 모든 아이템이 3배로 뽑을수 있다고 명시하고 있지만 어떤 아이템이 어떤 확률로 어떤 순위에 의해 뽑힌다고는 명시하지 않아 겜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3배로 아이템을 뽑을수 있으니 돈을 쓰게 만들고 있습니다. 가령 제일 좋은 아이템들은 백분의 일 천분의 일도 안되는 확률로 뽑히고 심지어 어렵게 그런 아이템을 가진 사람들은 또다시 중복해서 뽑히게 만들고 나쁜 아이템만 엄청난 숫자로 뽑히는 실정입니다. 민원의 내용은 첫째 빙고판과 해독기이라는 사행성 도박으로 모든 아이템이 동일하게 뽑힌다고 허위광고하는 문제입니다. 둘째 아이템 중복으로 뽑힌 아이템이 또 뽑히게 만들어 공정거래를 위반한다는 점입니다. 로또와 같은 사행성 도박과 다름없는데 그럼 로또처럼 1등에서 100등까지 어떤 확룔로 뽑힌다고 명시를 해야 이용자들이 현혹되지 않겠습니까? 모든 아이템이 다 뽑힐것처럼 허위광고하고 중복 아이템으로 공정거래를 위반하고 있습니다. 이에대한 조사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