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보시다시피 계급이 소령이지요.
무기도 딱히 없고 듀파하고 겨우 뽑은 게볼에 피방에서 공짜로 주는 스컬9 로 게듀스놀이하고있고
캐쥬얼서버에 좀히 방파서 별 아닌분들이랑 하고있었는데(대령도 한분 있었음)
게볼 헤드를 드럽게 못맞춰서 일반킬 점수로 한 60점? 2등하고 2-30점 차이 내고있었어요.
갑자기 두분이 들어오시더니 밍뭉인가? 밍눙인가 하는분이 다짜고짜 절 강퇴하려하더군요. 그분은 소장이었습니다.
2번인가 3번인가 강퇴투표를 하셨는데 다행히도 모두 실패(?) 하셨어요. 이유를 물으니 양학을 했기 때문이라더군요. ??
이게 무슨 양학이냐고 당신네들은 왜왔냐고 물었더니 스임 달성하러 왔다고; 님들은 계급높은데 하니까 자기들은 늦게와서 상관없다더군요.
그래서 제가 그분들보고 고수방 가서 하라고 했더니 또 이번엔 1대1을 하자고 하시더군요. 소령과 소장의 1대1..?? 왜 뜬금없이 1대1이냐고 물으니 너무 나대서 그렇다네요. 질게 뻔한데 소령따위가 소장과 그런게 되냐고 하니까 뭐 지들끼리 '본인을 따위라고 하네 자기디스 보소' 뭐 이러고 있고
또다시 이번엔 그분이 제 정보를 봤는지 삼산동 사냐며 내일 현대백화점 앞에서 만나자했습니다.
시간도 안가르쳐주시고.. 그냥 '그러슈' 하고 게임시작했는데(제가 그때까지 방장이었으니) 더이상 안들어오고 저녁때 들어가보니 친추가 되어있더라구요. 이거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