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을통해 제 의견을 알리고자 합니다..
카스온라인의 운영자분들께서는 예전에 분명히 원작게임인 카스를 손안대겠다고 했는데..
원작을 해보신분은 아마 다 아실건데요 처음으로 캐릭터.. 캐릭터는 제가생각하기로는 CT,TR각각 2명씩 원작 캐릭터를 빼고 새로 추가하셨구요.. 참......캐릭터는 뭐 그렇다 치구요..
좀비모드는 정말 아니네요.....좀비로 겨우 간간히 카스온라인의 생명을 이어가는데....
참 안쓰럽네요 좀비1,좀비2.....초등학생 끌어들이긴 참 좋은 소재죠.. 그 좀비모드때문에
얼마나 많은사람들이 초등학생의 무개념한 행동에 짜증내며 카스접는분들도 많습니다..
그리고 초등학생 끌어들여서 캐시템이나 만들고 콧물묻은돈 챙기면 좋습니까?
캐릭터도 좀 자유롭게 개방하시구요.. 그리고 여성캐릭터는 정말 ... 화보에 나오는 여성들만 골라서 했습니까?
왜이렇게 노출이 심합니까... 물론 므훗 하라고 만들었겠지만.. 운영자 분들께서 끌어들인 초등학생들은 그런거
보면서 어떻게 성장해 나가겠습니까? 원래 처음부터 좀비모드는 없었어야됬구요..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으로 살려가지고 하는게 옳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글을보고 참 불만 많으니 게임 하지마라고 하는분들 많겠지만
가만히 생각해보세요 .. 좀비모드 없기전까지는 초등학생 별로없었습니다? 아니.. 초등학생에겐 카스온라인이 먼지도 몰랐습니다..
그런데 좀비모드가 막상나오니까 인터넷에 여기저기 퍼지니까 초등학생 몰려오게 된거구요 결론은 좀비모드때문에 원작게임의 이름까지 망치는게 참 좋지 않습니다..
불만 있는사람 저뿐이겠습니까? ..어쨋든.. 그리고 보이스채팅은 정말 주변 배경음이랑 효과음에 가려서
뭐라고 하는지 들리지도 않습니다.. 그러니까 총기 발사소음을 약간낮춰주시구요 보이스를 하는분들의 소리를 좀더 높여주시면 훨씬 잘 들릴것 같습니다..
어쨋든 이런 긴글 읽어주신 모든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카스 온라인 (CSO)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