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은 좀비를 사냥하는 게임이 아니라
좀비로부터 살아남는게 목적이다 .
이 게임의 취지는 개인 맞다이에 열악한 인간들이 한데 모여서
인간들보다 뛰어난 전투 조건을 지닌 좀비의 습격으로부터 살아남는것이 목적이다 .
근데 운영진이 바뀐건지 갑자기 발운영을 시작하면서 체인지샷등의 벨붕 버그들이 발생하고 ,
벨런스 및 게임 취지를 완전히 파괴하는 어떤 상황에서도 사기인 무기들만 출시되었지 .
결론은 , 너희들은 지금까지 발운영에 의해서 게임 취지가 의도하는 바에 따라 움직이지 못하고
비정상적인 벨런스로 게임을 즐겨온거다 . 뭐 ? 이렇게 패치하면 좀비가 더 유리해져 ?
결국 바뀐건 별로 없지않냐 ? 단지 생존시에 점수를 더 쳐준다는 면에서 플레이 방식의 선택권만 늘어났지
벨런스가 맞춰지긴 뭘 맞춰져 . . . 이 게임은 여전히 인간쪽이 쌔다 .
여전히 사기템들은 살아남는 쪽을 선택하건 단독 레이드를 선택하건 똑같이 벨붕인건 마찬가지인데 말이지 .
인간의 승리점수가 낮다고 ? 너희들 플레이 방식에는 한번쯤 문제가 있다고 생각안해봤냐 ?
사기템 들고있는 놈들이 뛰쳐나가서 좀비랑 무쌍하니까 올비 뉴비 불문하고 너도나도
뛰쳐나가서 다 좀비되는데 그게 좀비가 이기는 원인이라고 생각 안해봤음 ?
덤으로 좀비가 더 유리하다는데 원래 좀비게임은 좀비쪽이 더 유리한게 정상이지 멍청아 .
세상 천지에 어떤 명작 좀비게임이 인간이 훨씬 유리한지 좀 알아보고 와라 .
너희들은 산을 못보고 나무만 볼줄아는 우물 안 개구리다 . 물론 게임 흐름상 킬링플로어처럼
후반에는 인간쪽이 유리해지는 게임도 있겠지 . 하지만 이 게임은 그저 시작부터 사기지않냐 ?
정신좀 차려라 정말 . 그냥 좀비 성능이 사기라고 핑계 대지 말고 .
좀비물은 원래부터 좀비가 더 유리해야지 관람하는 재미와 게임으로서의 벨런스가 유지되는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