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보다 AT4CS라는 대전차 로켓부터 상향해주지.. 참고로 CS버전은 미군 보급때 5600달러로 보급되고 1번쓰고 버리는데 카스에선 제장전 하니깐 7900정도 해도 되.
그정도야 뭐..
근대 무개도 졸 무겁잖아. 원래 그정도 무개까지 안해. 완전 군장하고 가지고 다니는게 그정도 된다.(이건 미군에 복무했던 외국인한테 물어봤다.)
그리고 데미지.
이게 젤 중요하다.
AT4CS는 경 "장갑차" 정도는 한방에 잡는 위력을 지녔으며 68mm장갑을 58도 기울기로 눞혀 놨을때 관통(이 각도라면 68mm를 3겹 덧댄 강도를 관통한다.)하는 위력을 지녔다.(관통해서 안에서 터지는 폭발형 살상 무기다.)
근대 이 AT4CS(AT4카운슬링 스페이스)는 카스 안에서 안습한 데미지를 자랑한다.
레일건인 썬더볼트는 이해 한다.
근대 메카닉 보스에서 겨우 "기계식 작살폭탄인 게이볼그" 따위보다도 약한 대전차 로켓은 인정할수 없다.
기계식으로 발사하며 물리적인 넉백과 무선 폭파가 프로그레밍 된 게이볼그는 생체에선 확실하게 강해야 하는게 맞다.
하지만 메드매카닉이나 플론 타이탄, 등의 여러 기계유닛등의 데미지가 대전차 로켓인 AT4 보다 강한건 아니라고 본다.
긴 글 읽느라 수고하셧습니다.
PS. 사실 물리 시뮬레이션 볼려봤는데 게이볼그가 렌스보다 조금더 쌔려면 탄두에 C4 80그램을 달아도 안된다는 결과가 나왔다.
-기준은 AT4CS의 실제 위력이며 탄속은 게이볼그가 더 빠르다고 설정했다.(실제로 게임에서 게볼은 직격데미지보다 폭발데미지가 먹히는 무기이니..)
-C4 80그램이면 HE수류탄보다 쌔다.(수정-게임에서 쓰는 C4는 약 500그램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