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찾기 이벤트라 쓰고 발록찾기 이벤트라고 읽는다
이 이벤트가 나온지 좀 되서 이제 이벤트 하는방법이나 어떻게 진행하는건지 대부분 아시겠지만, 잘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틀릴수도 있습니다 그니까 제발 틀렸다고 욕 퍼붓지 마세요 제발)
발록찾기란? 아 잠시만 잘못썼다
좀비찾기란?
좀비찾기 이벤트는 일단 암호상자, 전장보급 버튼 옆에 위치하며, 그 버튼을 클릭할시 이벤트 창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이건 진짜 개나소나 다 압니다)
그 안에는 찰진 클래스들이 16명 정도 있고, 그중 4명만 인간이랍니다. 고로 12명을 다 맞춰야 하죠. 음...쉽게 말하자면 빙고판이랑 비슷한데 자기 맘대로
빙고판의 숫자를 찍지만, 빙고는 없고 지뢰찾기 같은...뭐 아무튼 짬뽕 게임입니다.
아, 미니게임 같다고요?
그렇게 생각되면
당신은 아주 낚인겁니다
이건 확률이 아주 낮은 극도의 찍기 게임입니다. 당신이 시험을 찍어서 70점 이상을 맞았다면 금빛까지 가실수 있겠군요.
실제로 이벤트가 나온지 적은 시간만에 황금상자 나온 사람이 몇명 있는데,
그사람들은 찍신이 강림한것이구요
말이 샜군요. 자, 다시 설명에 들어갑시다.
일단 말했다시피 12명의 좀비를 맞춰야 합니다.
1명씩 맞추실때마다 상자 등급이 1급씩 올라가죠.
상자 등급은,
구리4등급 -> 구리3등급 -> 2등급 -> 1(점점 줄어드는것같은 이느낌) -> 은빛 4등급 -> 3 2 1 ->금빛 4 3 2 1 -> 황금
이런 순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저건 연속으로 맞출시 쭉쭉 올라가는것뿐, 중간에 사람을 맞춘다면 바로 게임 중단되고 한단계 하락하죠.
그러니까 즉, 금빛 4등급에서 사람 맞춰서 은빛 1등급 되서 아주 엿되는 사태도 일어날수 있다는거죠. (실제로 전 당했습니다)
참, 제일 중요한것.
총알이 무엇이냐!
총알은, 4명 이상인 방에 10분씩 할때마다 1알씩 얻게 되는데, 이 총알로 한명을 지목해서
1명당 1알씩 맞출수 있습니다.
그니까 당신이 6명 맞추고 싶으면 1시간을 하셔야 합니다.
겉으로 10분이라니 짧은것 같죠? (해보면 평소에 하찮게 여기던 10분이 얼마나 엿같이 길다는걸 아실수 있습니다)
마치 학교 쉬는시간 10분이 너무 짧은것 같은데 카스온라인에서는 이 감정을 왜곡하지요.
음...... 생각해보니, 이 이벤트에는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그냥...... 찍는게 답입니다.
허나 누굴 찍느냐에 따라서 여러분의 멘탈이 결정납니다.
한순간의 한표가 멘탈이 깨질수도, 더욱 기대에 차다가 망할수도, 아니면 모니터가 고인이 될수도......
이 이벤트를 즐길때 가장 중요한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한정판 캐시 무기인 발록을 무료로 준다는 이벤트인데, 참 좋은 이벤트입니다. 그렇죠?
네 그럴겁니다 정말 좋죠 하지만 넥슨이 그걸 쉽게 아니 절대로 쉽게 해줄리가 없겠지
넥슨 운영자님께서 기분나쁘시다면 죄송할 따름인데 사실 당연하죠 어렵게 해야하는게 정상이니
이제 진짜로 가장 중요한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자꾸 산으로 흘러간다)
이 이벤트는 발록을 목적으로 해선 안됩니다.
물론 최종 목표가 발록이지만 (그것도 시원한 발록) 그럴수록 멘탈이 파괴된다는것을 명심하세요.
그냥...... 무료로 게임 많이 즐기고 아이템 얻는다고 편히 생각하셔야 합니다.
(이 충고 어느 블로그에서 봤더라)
아무튼
즐거운 찍기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