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독기 지른후에 결과를 예측해보겠다
필자는 작년에 해독기 이벤트해독기 포함 435개를 깟던 것이다.
갯수가 줄어들수록.. 타이밍 아무리 맞추려해도.. 스프레이와 좀비더블업 업..등만 나오고
포인트총 기간제만 죽어라 나왔다.
그러다... 결론은.. 총1개도 안나오고.. 황금방패 그것도 고급탬 1개 건졌던 것이다.. 최고급 전멸.
운영진에게 전화를 해서 너무 한것 아니냐고 돈이 쉽냐고.. 한개는 최소한 나와야 하는거 아니냐고
아무리 눈물로 호소해도.. 웃으면서 안타깝지만 확율 제대로 적용되고있습니다 하고 전화는 끊겼던 것이다.
필자가 이런글을 쓰는 이유는 어리석은 선택을 하는 사람에게 진실로 조언을 드리기 위해서이다.
제경험상 해독기를 많이 질럿을때 두가지 경우로 나누어서 말하겠다.
1. 좋은총을 몇개 내지는 다수 뽑아서 기분이 좋았을때
: 제경험상 만약 좋은 총이 나온다고해도.. 그재미는 몇일가지 않는다.. 그리고 곧 게임에 질리게 된다.
그리고 자신이 질른돈만큼 가보치를 얻지못하는 그런 상황을 곧 깨닫게 되고 좀 씁실해진다.
나중엔 겜도 질른만큼 안하는 자신을 바라보게 된다. 그런 열정이 고작 한두달이엇다는 걸 알게되고
큰돈을쓴걸 후회하게 된다.
2. 큰돈을 썻음에도 전혀 나오지 않은경우
: 일단 멘탈붕괴에. 분노감 배신감.허탈감 및 갖은 감정에 화나기도하고 슬프기도 분노하기도하고
이루말할수 없는 실패감에 휩사인다. 그리고 그다음엔 절대 캐시를 안지르게 된다.
여러분이 이번 캐시를 지를경우 위에 두가지경우중 1가지는 반듯이 겪게 될것입니다.
좋은것이 나오던 안나오던 많이 질럿을때는 위두가지중 한가지 경우는 반듯이 겪게된다.
물론.. 적게 소액지르거나. 워낙 잘사는 부잦집 자식이라서 돈이 귀하지 않다면 마구 퍼다 지르시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