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은 여타 다른 게임과 함께 4월 29일자로 전화 상담서비스를 중단하였습니다.
현재는 1:1문의하기로만 답변을 받을수밖에 없는 굉장히 불편하고도 불친절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12월 19일자로 남긴 문의에 대한 답변을 20일 현재까지 안주고 있으며 상담사를 통해 답변을 주겠다는 확답을 받았지만 확인해본 결과 처리완료라는 문구와는 다르게 이전과 동일한 하단에 내용만이 남아있었습니다.
고객님의 문의건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해 얼마나 소홀하게 관리하고 무책임한 문의체계 그리고 서비스품질향상에 대한 노력이 얼마나 없는지 여실히 드러나는 대몫입니다.
정말로 고객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을 한다면 통화내용안에 서비스품질향상을 위해 통화내용을 녹취한다는 멘트가 뜰텐데 넥슨에 문의에서는 그런 내용을 전혀 찾아볼수 없었고 밀실상담등과 같은 태도로 일관하며 이러한 개선부분에 대한 문의는 뒷전이였습니다.
4월 29일자에 전화상담이 종료된 부분에 대해서도 공지가 하달된것인지 묻자 공지부분을 찾지 못한다는식으로 일관하며 고객을 우롱했으며 최소한 전화상담이 안되고 1:1문의하기로 답변받을수밖에 없는 현 시점에서 더 노력하고 당일 답변을 줘야하는데도 불구하고 답변은 하루가 소요됐고 상담원 말로는 최소 1일에서 일주일까지 걸릴수 있다라는 납득이 안가는 말로 대응을 하였습니다.
이에 택배도 일주일이 안걸리는데 일주일이 걸린다는게 말이 되느냐고 묻자 본인도 말이 안된다고 했으나 더이상에 답변은 하지 못하였습니다.
과연 이렇게 오랜 시간 기달려야하고 문의에 대한 답변조차도 불성실하게 하는게 넥슨이라는 회사에서 하는 서비스가 맞는것인지 묻고싶습니다.
수많은 고객들로부터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으면서도 서비스품질향상에 대해서는 늦장대처와 불친절한 대처로 일관하는 넥슨은 각성해야할겁니다.
2013년 12월 20일 금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