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스컬4 뒤에그림 그림자라고생각햇던놈들
2013.04.10 21:19 조회 : 184

진짜한심하다 ㅉㅉ 지들이

 

저거듀얼이아니고 그림자라고 ㅈㄴ욕햇을떄

 

그떄부터 이미눈치챗다 ㅉ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