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무제한 캐시총 상시판매화로 제안한다. 윈체스터, 미니건, 엠쥐, 듀인, SL8는 모두 상시판매한 무제한 캐시총인데, 상시판매 무제한 돌격소총은 왜 없냐?!
무제한 리미티드를 있지만, 그건 너~무 구린 총라서 언급하지 않겠어. AK47와 M4A1는 보통 성능으로 봐줄만 하고, 기관단총인 MP5에 이어 기본 중의 기본인 총인데, 발록, 스컬 돌격소총덕분에 돌격소총 성능쪽으로 밀려났지만 발록, 스컬못지 않다고오오오오오!!
기본 돌격소총의 상징인데, 왜 기간제 포인트로 판매하나? 그런 방법을 해봤자, 넥슨로써 매출은 안된다. 그렇다면 무제한 캐시총 상시 판매화 하면 된다.
미쳤냐?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것 같아서 반박해드립니다. 기간제 포인트 총을 사는 유저의 원망을 나올 수 있다는 의견으로, 포인트 총은 무제한 캐시총화로 판매한다건 있을 수 없는 일이다. 하지만, 저는 무제한 캐시총으로 상시판매해야함. 대부분에 기업은 돈을 벌어야 돼서 어쩔 수 없지만 무제한 캐시총로 상시판매해야 한다.
그 것에 관한 벗어나는 주장인데, 공짜 주는 리미티드 총로 날먹지 말랬지. 기간제라도 계속 잘쓰면 그만큼 합당한 성능으로 될 수 있다. 난 좀비시나리오에서 발록5 없을 땐 M4A1, AK47를 쓰고 싶은 마음이 있다. 그런데 모두 기간제잖아? 아마 안될거야. 차리리 MG3를 쓰고 말지. 하지만, 기관총의 특성상 무게때문에 무작장 닥돌하다가 사망하는 일도 있잖음. 컨트롤로 극복하면 되는데, 계속 돌격소총으로 클리어하고 싶은 마음이 있음. 그래서 제안을 하게 됨.
기간제 AK47, M4A1 주는 해독기 같은 이벤트만 정리하고, 무제한 캐시 상시판매화하면 넥슨의 매출을 어느정도 잘되고, 돌격소총 매니아도 좋고 윈윈 전략로 되는데, 무제한 기본 캐시총 상시판매화로 제안한다. 무제한 돌격소총을 없고 기간제 돌격소총만 있는 나로써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