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컴 우리에게 너무나 갖고싶은 칼입니다. 근데 이번엔 마컴이벤트를 하는데요. 마컴은 파가3가지로 나뉘는데
첫변째는 무관심파입니다. 이파는 그냥 칼을 판매해도 관심이없고 대부분 오리(칼전말고)유저입니다.
두번째는 마컴파입니다. 이사람들은 마컴이 처음나올때부터 업그레이드를 햇으며 대부분 칼전유저입니다.(주요특징:마컴이벤트가 다시하면 분노를하는 성질을갖고잇으며 오직 자기들만 가질려고하는 습성이 있습니다.특히 마컴이벤트로인해 업글방가서 테러하는경우도 있으니 강티권 지참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세번째는 이산가족파입니다 이파는 보다시피 마컴을 갖고는 싶지만 사정이잇어서 가질수없는사람들입니다.
이분들은 주요특징이 4월에서 6월사이에 활발하게 자게나 스게에 마컴을팔라는 문구를 많이씁니다.
대부분 욕을먹는 사람들이죠 존칭으로하자면(징징이)
근데 저는 어제나 오늘이나 스게 자게를 보면서 많이 한심합니다. 마컴유저들은 거의 의견들이 왜파냐고 이제 기본칼되겟네 이러시는데 이것도 이기주의적에 속합니다. 쉽게말하면 지역이기주의를 예로들기 좋습니다. 마컴을 못가진사람들도 잇는데 꼭 그렇게 초딩핑계되면서 팔지말라고하는데 물론 초딩들도 마컴뜻이 뭔줄도모릅니다. 그러면 제대로 가르쳐야지 그냥 욕부터하면 이건 사람이 아닙니다. 그래서 제가하자는말은 제말 사람답게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