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무작정 사고보는 무기컬렉터 한정오컬트로써 한정판매라고 나왔던 무기가 재판매또는 빙고이벤트를 통해 물건이 풀릴때마다 썩 기분이 유쾌하진않습니다.
솔직히 밑에 글처럼 희소성밖에 부심 부릴게 없거든요
좀비 히어로를 기준으로 확인사살이 나온 이후로 부터 어쩌면 모든 무기가 평준화 되버렸을지도 모릅니다.
그저 눈치싸움입니다 엠피5로도 타이밍만 잘 잡는다면 언제든지 킬 뻇어먹을수도 있습니다.
레어총기든 한정판 무기든 (대표적인 예가 스컬)
있고 없음 으로 인해 넘을수 없는 벽이 생겼다 라던지의 극단적인 판단은 옳지 않으며
가진자들 또한 밸런스를 핑계삼아 기득권을 챙기려들지 마십시요 속 보입니다.
그럼 이쯤에서 이런말이 나오겠지요
챈샷은 어떻게 할것이냐
네 그렇습니다 챈샷이 이런 문제의 가장 핵심적인 요인이고 하루빨리 없어져야할 존재입니다.
챈샷이 존재하는한 못가진자들의 극단적인 판단은 끝이없을것이고 가진자들의 밸런스핑계에 의한 기득권을 챙기려드는 추악한 자게에서의 언질도 계속될것입니다.
언제는 32명방 이탈리아 좀비히어로 방을 하는데 머곳 상**에서 도끼한자루들고 아군들 죽어가는 모습 그저 빤히 보고만 계시더군요
그러고는 타이밍을 재시더니 확사에 피칼띄우시고 챈샷으로 서너마리 썰고는 자기자신도 좀비가 됩니다.
그냥 전광판에 점수나 올리기에만 재미를 귀결시키는것입니다.
도저히 이해할수가 없었습니다. 점수만 채우며 타인보다의 우월감을 느끼기만 하면 좀비모드의 컨셉같은건 다 씹어먹겠다는 듯한 플레이 아닙니까?
점수보고 자1위할거같으면 차라리 테트리스를 하십쇼
여러분들은 좀비모드를 왜 즐기고 계십니까?
처음 좀비모드 나왔을때의 설레임은 다 어디로 간걸까요
조치가 필요합니다 스컬9를 재설계하고 2주간 환불이 가능하게 한다던지 등등의 수를 내야합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챈샷은 기술이 아니라 개인의 재미를 위해 다수의 재미를 묵살시켜버리는 버그같은 존재다
이것은 게임의 질을 떨어트리는 암적존재이며 챈샷으로 자부심 부리고 보란듯이 남용하는 행위는 자기 스스로가 자기가 즐기는 게임을 병들게 하는 일이다.
요약 : 재판매에 대한 기득권층과 못가진자들과의 언쟁은 최소한 챈샷에 대한 조치가 없는한 계속될것이다
챈샷을 죽입시다 챈샷 나쁜넘
여러분 생각은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