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공감
1.이런 상황 한번씩 봤을꺼다...인간이 1명이나 소수로 남았을때 몇몇 좀비들은 가만히 기다린다....
(**야 움직일줄 몰라??왜 안움직이니 글고 왜 가만히있니...좀 잡는 시늉이라도 해라 ㅡㅡ)
2.모든 준비는 끝났다..이제 이걸 열차례다!!!!(참고로 전장보급,암호상자 등 사용)
(아 긴장 되네...제발 좋은거나오길 이거 다리다가 심박수가 기준수치보다 상승!!고도의 긴장감이 돔)
3. 2번의 결과...정말 아름다운 세상이에요....
(이런, 이런거보다가 모니터 부술뻔하고 고객센터에 고객에게 지금 장난 치냐는 항의도 보내고 싶다...)
4.전장보급에서 아무생각없이 하다가 이런거 걸릴때.....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미~~~~~~~~이예 옆사람치기,친구에게 급고백등 이상한짓 함...but 안좋은거 걸림)
5.우리는 카스를 할때 보기와 같이 끝나면 가만히 있는다...왜냐 단축키설정으로 W,A,S,D를 누를때 잘못 나올수있기 때문(심한경우 칼만 나오는 경우...ㅅㅂ...)
6.좀비킬을 할때 나도 모르게 자신감이 생긴다 더한 경우 보기와 같이 칼로 죽이면 더욱더 상승 영웅부럽지 않은 자신감 ㅋ(but...잡으러 가면 99% 좀비감염....)
7.꼭 이런애들있다 끝나고 난 뒤에 나오는 **들....(진작에 나오지..이거 은근 짜증남)
8.이건 아파트안에 좀비가 들어가잇는 경우인데 엄청난 고민에 휩싸인다....들어갈까...?아니야 좀비가 될 수 있어..(이걸로 한동안 고민끝에 자신있게 들어갔는데 좀비없음...ㅋ 아니면 바로 사망....)
9.개인적으로 난 저 시간안에 자리를 차지하는게 나의 목표다..(길을 막는자는 사살이다..그러나 시간이 다되고 목적지에 도달을 하지 못할 경우 '아 아쉽다'라고 생각 ㅋ)
10.이런애들 꼭 있다 무조건 어디어디로 오라고 명령하는애
(너 같으면 인간천지 아니 인간병기들만 득실하는데 가겠니....?)
자...첨이니깐 10개만 올릴께요 하나라도 공감있으면 댓글달아주세요 조회수 500이상나오면 2탄 갑니다..
그러면 즐겜~~~(*글고 이건 저만의 중심으로 한거니 욕같은거 달아주지마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