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 현재 fps 1위라고 자부하는 병맛력돋는 운영진이 운영하는 플래쉬게임
위에 이미지는 콜옵이라는 현재 세계적으로 TOP3 안에드는 게임이다. 그래픽봐라 얼마나 잘 만들었는지 서든이나 돌리고 있는 너희들에 컴으로 실행하면 컴퓨터에서 불이 날 것이다. 매일같이 초딩에게서 엄청난 돈을 뜯어내면서 그래픽상향은 몇년째 본 적이 없다. 이 글을 보고 "s2 만들었잔아." 하는 초딩을 위해 한마디하지 내가 예전에 쓰던 ㅈ쓰래기컴(적어도 그걸로 구아바나 배터리도 했다)으로 s2를 플레이 했는데..... 결과는 참담 했다. 정상적인 겜을위해 포맷까지 했건만 렉이 걸렸다.(발적화의 증거) 그렇다고 그래픽이 좋은것도 아니다.
또한 방금 자게에서 본 글중 그래픽이나 엔진이 카스보다 딸리다는데 솔직히 10년전에 나온 쥬피터엔진은 줘도 안쓴다.
네이버에 '페넘브라'라고 쳐봐라 약 6년전에 만든게임인데 대학생3명이서 만든거다. 그런데 요즘 나오는 온라인게임에도 꿀리지 않는 그래픽을 보여준다. 이것만 봐도 제작자새기들이 얼마나 대충 만든건지 알 수 있다.
솔직히 돈을 벌기위한 측면에서라면 아주 잘 만들었다. 돈이 아주 적게드는 쥬피터엔진을 이용해 하는 짓이라고는 맨날 총쏘고 칼질 밖에 없는주제 초딩새기들이 컴퓨터를키고 돈을 넣어준다. 이 얼마나 큰 경제적 이익이란 말인가.
마지막으로 초딩들을 위해 몇자 적어본다.
적이 자신의 사정거리 안에 들어왔다고 생각할때 적에 사정거리에 자신도 들어와 있는데 초딩들은 그것을 인정 안한다.
trg시리즈는 사냥용이라 드립치는데 trg-42,41은 군용이다.
저격의 정석이 대기줌을 ㅈ허접이나 쓰는 기술로 안다. 전쟁나가서 순줌이나 하고 다녀라 너의 몸에 수백개의 구멍이 뚫릴 것이다.
아무리 ak-47이 튼튼하다고 자부해도 그것도 관리안하면 쏘다가 총이 공중분해되는 현상이 목격된다.
서든은 미국진출 2개월만에 적자내고 철수했다.
대기업컴퓨터는 가격비례로 쓰레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