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RemArkAbleZomBio님 보아주시길 바랍니다.
2011.09.10 19:26 조회 : 47
Lv. 1 새벽을향해쏴라 strWAview:33|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아네. 그럼 가서 집안일이나 하세요. 우리 한국의 남자들도 일부러 그러는건 아니거등요? 남성'만' 군대에 '필수적'으로 가야하기 때문에 나오는 한을 '남성'이 아닌 '여성'에게 쏟아붓는 것이죠. 그리고 남자라도 성품이 부드러운 사람이 있고, 여자라도 성품이 난폭한 사람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을텐데요?거기다가 진흙탕에서 구르고 총쏘는 등 거친 훈련을 거치고 나오는 여성분들은 어쩌실 려고요?

흉악 범죄의 경우에는 남성이 많고, 그 잘난 여러가지를 처리할 수 있는 일로 사기를 치는 여성분들도 있다는 것을 아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하는데 왜 적응을 못합니까?

이 부분은 억지란 것을 잘 압니다. 이 부분은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적응을 못하는 것은 남성도 마찬가지 입니다. 게다가 스스로 여성은 애낳고 집안일 하라는 신의 뜻이라면, 그냥 거기에 순응 하세요. 남녀 평등따위 집어 치우란 말입니다.

군대란 것도 수많은 돈을 부어서 만든 것임을 알고 계실겁니다. 여성도 군인으로서 가치가 충분하다 되면 여성을 훈련시킬 조교를 만들게 되고, 여성들이 할 수 있는 효율을 찾아내겠죠. 제 말이 이상하고 잘못되었다는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요새 점점 높아져만 가는 여성들의 위상만 보더라 하더라도 할말은 거의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만?

이렇게 약간씩 빈 논리로서는 별로 할말도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제야 말하지만 남자도 부성애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모든것은 반대적인 것이 있고, 한가지 면으로만 봐서 나오는 논리따위 전부 반박해 드릴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이건 여자의견을 들어봐야 알텐데.. 제가 여자가 아니라서 모르겠네요 Lv. 1RemArkAbleZomBie 2011.09.10
  • 귀찮아서 안읽고 스킵 Lv. 1epswkd 2011.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