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서 본문 못읽는분들께 결론부터 말합니다. 여성은 군대에 갈필요가 없습니다. 이유도 없고요.
이걸 읽고 많은 남자분들이 생각이 바뀌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여성은 남자보다 성품이 부드럽습니다. 선천적으로,여성이라는 동물 본연적으로 그런것이죠.
그래서 진흙탕에서 구르고 총쏘는등 거친 훈련은 받아낼수가 없는것입니다.
그 예로 살인같은 흉악범죄의 대부분은 범행자가 남자잖아요?
또한 본래 여성이라는 동물은 인체학적으로 아이를 낳고 기르는것에 맞게 만들어진 몸이기 때문에, 모성애라는게 있습니다.
그래서 거의 99% 남자가 여성보다 키가 크고 힘이 센것입니다.
절대적으로 군대와는 맞지않죠.
뇌의 활용성도 다릅니다.
남자는 한가지 일에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대신에,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처리하는 능력이 여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떨어집니다.
예를 들어서 전화받으면서 편지 써봐라 하면? 절대 못합니다. 남자는.
하지만 여성은 전화받으면서 편지쓰는거, 하나도 어렵지 않죠.
대신에 여성도 한가지일에 집중하는 능력은 떨어집니다. 그 예로 보통 여성이 남자보다 공부를 못하죠. 수학자며 과학자며 90%이상이 남자인걸 보면 압니다.
도저히 한가지에 집중이 어려운 여성이 군대라는 집단에서 생활할 수 있을까요?
이게 다 여성은 애낳고 집안일하라는 뜻에서 신으로부터 물려받은 여성의 기능이며,
본능입니다.
거기다 여군이 활성화된다고 해도, 현재로서는 그 여군들을 훈련시킬 조교가 없습니다. 남자조교가 할수도 없는 노릇이죠.
또 훈련소부터 장비까지 다 짓고 사야됩니다. 땅도좁고 가난한 우리나라가 그런짓은 하지않죠.
여자를 군대에 보내서 훈련시켜봐야 그 효율성은 바닥입니다. 실제 전쟁 일어나보면 쓸모도 없습니다.
그냥 총알받이죠.
여기까지입니다. 논리적이죠? 임신드립 생1리드립 안쳤잖아요.
여성부가 잘못됬다는건 인정합니다. 데이트시 남자만 돈낸다? 뒤떨어져도 한참 뒤떨어진 사상이죠.
선진국인 일본 미국 어딜가도 남자가 사주는데는 없습니다.
하지만 더이상 여자도 군대가야된다는 드립은 치지 말아주세요.
여성은 아직도 사회적 약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