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종자도 하나의 부류이고 사람입니다.
그들에게 뭐라할 권리는 딱히 주어지지 않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가지 증명해야 되는 것이 있습니다.
자, 이 명제를 누가 정확하게 풀어볼 수가 있나요?
"무엇을 정확히 관심 종자라 하나요?"
딱봐도 아니겟어요? 당연히 잉여스러운 것 가지고 뽐내고 자랑하는 것 등등..이런거아니에요?
그거의 정확한 기준이 무엇입니까?
혹시 아십니까? 관심 종자들을 욕하고 있는 당신도 자랑 하나 햇다고 관심 종자가 될지....
가네모토 같은 사람들은 자랑을 수도 많이 햇죠..
그러나 요즘은 스게에 자랑할 만한 자기 사진 하나만 올려도 관심종자라고 하더군요.
누구나 잘난척은 한번 해볼 수 있습니다. 하고싶은 마음도 압니다. 그게 인간의 심정입니다.
그게 과할 수도 있죠. 그게 인간의 본성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잘난척한다고..특히 이런 온라인에서 욕을 해봤자 그사람 인격이 달라지나요? 오히려 게시판이 욕 천지로 변하게 되지 않을까요?
차라리 그냥 무시하세요.. 욕을 하고 싶으시다구요? 참으세요..
만약에 이게 현실이라 쳐보십시요.. 자신이 욕을 하고 싶다고 욕을 하면 사회는 어찌 살아갈렵니까?
물론 온라인은 다르지만 현실처럼 남을 이해하고 폭넓게 살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왜 이런 글을 쓰냐구요? 글쎄요. 요즘 많이 이슈가 되는 관심 종자에 대해 제 의견을 써본것 뿐입니다.
관심 종자를 욕하는 분들은 앞뒤가 안맞습니다.
실험군..즉 여러분이
잘난척을 몇번 해야 관심 종자가 됩니까?
여러분은 관심종자의 정확한 기준도 모르고 관심 종자를 욕하고 있지 않습니까?
수치로 따져보세요. 요즘 과학자들은 사랑도 기간을 따지는 시대인데 이런 거 하나 못 따져서야 되겠습니까?
설사 못 따진다면, 욕하지마세요. 자신도 욕하는 게 될 지 누가 알게 됩니까?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묻고싶습니다.
"관심 종자의 정확한 기준이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