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요즘 카스는 핵 잘 잡지도 않고, 널린게 핵방인데이고, 막 핵으로 킬/데스 올리고 하는데 왜 핵을 못 잡을까요?
애들이 개념없게, 핵방이고, 스핵.무중력 등 아 머 별거 다나오네요.
왜 핵을 안잡고, 운영자들은 도대체 머하는 분들일까요? 카스온라인, 운영 포기할려면, 일제에 포기해버리지..
계속 운영하는 이유가 무엇일가요?
2. 요즘 따라 비매너하는 분들이 많아젔습니다.
상항에 따라 부모욕 / 어뷰징 / 링렉 등이 해가득히 있는데, 왜 신고내역에 적어서 보내도, 잡지도 않공..
버그리포팅에 작성해서 보내도, 내용을 읽은건지 그냥 얼록 똥딱 넘어가는지 전혀 모르겠네요.
3. 운영자들은 건의사항이나, 버그리포팅을 읽는걸까요? 아니면, 그냥 스샷 첨부하면은 그 첨부사진만 보고
내역을 처리하는걸까요?
솔직히 이렇게 개판으로 처리할려믄, 처음부터 버그리포팅이나 건의사항 등 자체를 만들지마시길 바란다는점..
내용이 길다싶으면 "아 너무 길다" 싶어서 읽지도 않고, 그냥 회사에 쉬러 가는거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넥슨회사보다는 한게임회사나 / 넷마블회사가 버그리포팅이나 등을 신속하게 잘 처리해주고 하는
것 같습니다.
4. 왜 요즘따라, 다른나라 카스보다 우리나라 카스 업그레이드 속도가 느려젔을까요?
할 수 있는데 안하려고 하고 기찮고, 해서 다른 나라가 먼저 케릭터 등을 만들게되믄, 우리나라로 다 출력하게
됩니다. 한국카스운영자들은 물만 얻어먹고, 나머지는 고객님에게 맏기자하믄 운영이 끝?
보세요. 다른 오류를 먼저 찾아서 해결해야하는데, 여러가지 욕을 내뿜어서 / 아이구 이런오류가 생겼구나
음 재가동하고 처리해야겠다능..?
연장도 거의 그냥 연장하는게 아님, 정기점검이 서비스를 주는게 정기점검인데?
6~7시간 지내가 다 처먹고, 이제 골드 MG / 골드 MP5 어 등 A해독기 다 나라에서 우리나라로 출력해 올 때까지
기다리다가 오면은 "아 빨리 도착했구낭?" 넣고, 처리하고, "늦게 도착하넹?" 쯤 더 연장해야겠다.
넥슨 서비스가 원래 이따구고, 은근쓸적 돈이나 처먹는 돈슨짓이나 하고,
내가 운영자하믄 내가 더 잘하겠다.
여러분들은 이런 생각이 안드세요? - 오늘 하루종일 오류만 떠서 개 빡침! 그것도 피방에서 ㅡㅡ.. 6시간 동안
해결 소식 아무것도 없음 결국 게임도 못하고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