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프로디지맵에서 몇차레 사다리 통로 부근에서 캠프하고 있었고 폭설치되면 대부분 내려와서 싸웠습니다. 그런데 마지막에 폭탄해체하다가 강퇴당했는데 황당하더군요.
다시 들어가서 물어보려했지만 킬데방이라서 길이 올라가 있어서 방에 입장을 못하더군요.
그래서 방에 NiceCrew 클랜원님들이 대다수였죠. 그래서 궁금했습니다. 왜 강퇴당했을까? 대기실에서 기다렸습니다. 마침 나이스크루클랜원중 쁘띠수정님이 나오시더군요. 그래서 물어봤습니다. 누가 했는지 아냐구. 제가 대테러라서 그님은 테러라 모르신다네요. 그래서 클래원들 많으니 물어봐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누가 했는지 모르겠다네요. 그런데 이어 들어온 클래원님중 줄랭님의 말이 황당하더군요.
'왜 귓말하느냐구'
어이가 없더군요. 앞뒤전후 사정도 묻지 않고 대뜸 귓말해서 물어보냐구 묻는 경우는 어느 경우입니까?
프로디지 맵에서 폭설치후 적베이스에서 팅자 팅자 놀고나 있었으면 말도 안합니다. 폭설치시 사다리 통로에서 캠프하다가 폭설치후 한번도 세이브도 안하고 다 내려와서 싸웠는데 어이가 없더군요. 더군다나 마지막에는 씨포를 킷으로 제거하는중이었는데 말입니다. 폭탄해체중에 강퇴당하니 정말 짜증나더군요.
그런데 나이스 크루 클래원인 샷감님이 오셔서 어떻게 되었냐구 경위를 묻더니 대답도 듣지 않고 가버리더군요.
그것은 또 무슨경우입니까? 만약 제가 개인 아니고 다른 클래원이었더라도 그렇게 대했을까요?
제가 가장 궁금한것은 팀의 반이상이 나이스크루클랜원들이었는데 제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더군요.
투표올린사람이 나이스클래원 아니라고 해도 그게 강퇴당할 이유였나 정말 궁금합니다.
솔직히 신빙성도 없습니다. 쁘띠수정님이 게임끝나고 사람들한테 다 물어봤을텐데 다 모른다라.......제가 들어갈수 없으니 알수도 없고 들어가려고 데쓰 올리고 나면 많이 늦을것 같아서 들어가지도 못하고
클랜이면 클랜정도에 맞게 놉시다.
클랜생활 안해본사람이 여기 몇이나 될까? 클랜이면 매너가 기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