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좀비시나리오의시나리오???대충써본거
2011.06.11 00:25 조회 : 81
Lv. 1 헤머왕자 strWAview:23|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일단 렉스 박사의 연구소에서 대량의 좀비(사이코, 헤비, 노말, 라이트 등...)이 탈출해나오면서 좀비들의 습격을 받게된 로스트 시티(모든 것을 잃어버린 도시라고도 하더군요ㅋ)에 남은 생존자들은 모두 힘을 합쳐 로스트 시티에서 구조반들을 기다리며 테러릿트에게 구조되는 과정에서 에리카(테러리스트)어린 앤것 같지만ㅋ테러리스트를 따라 가게 됩니다. 그 후 에리카가 합류된 테러리스트와 대태러리스트의 일부 생존자들은 로스트시티를 떠나 본부로 귀환하던중 어느 한 공사장에서 좀비들에게 습격을 받게 됩니다.

2.위에서 언급했듯이 로스트시티에서 탈출한 생존자들이 더블게이트(일명공사장)에서 소량의 바리게이트를 설치하고 좀비를 맞이합니다. 이 과정에서 겨우겨우 버티던 생존자들이 한계에 도달했었던 시점에, 거대한 소리와 함께 좀비들이 모두 무엇인가에 홀린듯 하나하나 돌아가기 시작합니다.(아마도 포보스가 아닌지)그러면서 자신을 렉스 박사라고 칭하는 사람의 목소리가 들려옴과 함께 생존자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쉴수 있었습니다.

3.더블게이트에서 생존한 병력들을 찾기위해 안드레이와 그들의 부하들은 선발대를 구조하기 위해 가던 길목중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이 곳에서 좀비들의 습격이 멈추는 시점시점마다 안드레이는 자신의 일지를 기록하죠.  안드레이는 함정에서 부하들을 거의 다 잃은채 빠져나올 수 잇엇습니다.

4.본부의 지시로 어느 한 수상한 창고를 조사하게 된 일부 병력들은 예상치 못한 포보스라는 존재를 맞이합니다. 이 과정에서 포보스는 수상한 이 창고를 보호하는 존재라고 나오는 데요, 그렇다면 이 창고에는 무엇인가가 있다는 뜻이었다는 것을 알아차린 부대원들은 더욱더깊은 곳으로 침투, 조사하게 됩니다....

5.포보스를 죽이고 남은 부대원들은 정부에게 비밀로 한채 자신들이 발견한 미지의 굴속으로 들어갑니다. 이것은 자신들의 크나큰 실수라고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호기심보단 목숨이 더 중요한데 말이죠. 이곳에는 빛 한점없는 미지의 곳이라고 해서 카오스라고 불려집니다. 들어가는 길은 항상 2가지였습니다. 그래서 부대를 반으로 조개고 1팀, 2팀으로 나뉘었는데 이곳에 들어온 1팀부대원들은 어느한 최대위라는 미궁의 존재에 의해 시즈타입 포보스를 물리치고 무사히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나온 최대위라는 (최지윤)은 미궁의 굴속에서 빠져나온 후에 연락이 두절되고 맙니다.

6.카오스에서 나온 부대원들과는 달리 빠져나오지 못한 제 2분대가 남아있었습니다. 이 2분대는 또 반으로 갈라지게 됩니다. 한 짖궂은 박사(렉스박사로추정)은 자신들이 살아남기위해서는 상대방을 모두 사살해**다는 잔인한 말과 함께 사라집니다... 결국 인간의 이기심에 의해 2분대는 서로남아남으려다 모두 몰살되고 맙니다. 이 비극의 장소는 일명 큐브라고도 하죠.

7.시즈타입포보스를 물리치고나온 제1분대는 정부에 이 사실을 알린 후 이번엔 또 다른 변종생물체인 오베론을 맞이하러 갑니다. 이 곳에서는 정부의 지시에 의해 건물침투후 오베론을 사살하였는데요, 포보스와 같이 오베론도 이 곳을 지키고 있는 존재였습니다. 그렇다면 이 곳에서는 또 다른 카오스와 비슷한 무엇인가가 있지 않을까요? 추정됩니다. 오베론이 이곳에 있는 이유, 남아있는 궁금증을 해결하기위해서는 자료가 부족하네요.

이상입니다. 댓글좀요ㅜ힘들었어요ㅜ 아 그리고 악몽은 좀비시나리오의 시나리오와는 관련이 없는 것 같아서 뺏습니다.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
  • 3줄까지 필요함? 바이러스 실험하다 퍼짐 인간들이 도망치다가 뭉쳐서 좀비사냥 행복이찾아옴 Lv. 1굴러라호빵맨 2011.06.11
  • 길어서 안봤다 Lv. 1딸기맛파르페 2011.06.11
  • 3줄요약좀 Lv. 1SpecTark 2011.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