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좀에다가 좀폭들고 이리저리 왓다갓다하는게 뭐가 실력좋다는지...
올만에 카온 밀리샤하는데 혹시나가 역시나.. 버니합(?)쓰는 놈이 잇네.
근데 먼가 채팅하는 내용이 지는마치 신 이고 우리는 양민 이라는 듯이 "나대지말어? 털어버린다?ㅋㅋ" 이런 식의 말투던데, 좀폭 쓰려는거 제가 윈체스터로 막고잇는데 어쩌다가 털렷네요? 하는말이 "ㅋㅋ 그러길레 왜 나대?" 이런식의 말투.... 그리고 좀잇다가하는말이 "버니합은 할줄아냐"
내가 숙주됫는데 그놈이 갑판에잇길래 간단히 털어줌. 하는말이 "아나 채팅하는데"
하 정말 할말이없네요. 아니 버니합 쓰는건 좋아요. 근데 좀 조용히좀 해주시면 어디가 덧납니까? 카온에서 버니합으로 휭휭 날라다니면 지가 마치 고수처럼 느껴 지실겁니다.
근데 카온에서 아무리아무리 잘해도 어느정도 잘할까요? 롱점프맵, 버니맵 같은거 하나없는 카온에서 버니합 해봐야 얼마나잘할까요?
카온에서만 아무리설쳐봐야 1.6점프섭와서 골드버니 노셉에 5분안에라도 깰수 잇을지 모르겟습니다.
그냥 짧게 말하겟습니다. 나대지마세요. 점프에대한 지식이 거의없는 카온에서 설쳐봐야 거기서 거깁니다. 스트레이프 인지 스트레이트 인지 구별도 못하시는 분들이 좀비버니좀 한다고 나대시는 꼴이 정말로 웃기거든요? 제가 잘한다고 이런글 쓰는건 아니지만 좀 겸손해집시다.
지가 억수로 잘한다고 마냥 나대시는 카온 유저분들 정말 할 말 없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그냥
cg_coldbhop_v2_h나 kz_cg_extremedesert 시켜주면 조용할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