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 아마 TheCasin 전닉 MH카신? 뭐 어찌됬건 스크린샷게시판에서 유명하신분으로 알아요.
근데 이분이 하는짓이 갈수록 거지같더라구요~ 뭐 게시물로 보면 왜 거지냐? 할수도있겠는데.
그분 태도가 넥플하고 게시판하고 360도 다르다는거 알고 계셔야 해요.
본론으로 넘어가자면.
사실 처음에는 그분과 별 상관 없이 지내고 있었지요
제 별명 llCSRevolutionll 전닉이 TheLastNight 에요
그시절에 제가 카신이란 놈을 만났죠. 어떻게 만났냐면.
베스트스크린샷으로 유명한 '질주인간'님한테서 채팅초대가 왔고, 거기서 카신을 만난거지요.
그땐 그냥 저분이 베샷간분으로 유명한분으로 알고있었어요.
그리고 그분이 나랑 아이디 앞부분이 일치했거든요.
TheLastNight
TheCasin
The가 일치하다보니까 그분이 대화를 걸었지요.
"라스트님 저랑 아이디 맞춤?"이라는 대화로 시작하여 자세하게는 모르겠지만 어찌됬건 서로 친추를 하게 됬어요.
처음에는 그분과 별 감정 없이 평범하게 지내던 사이였는데.
언젠가부터 채팅초대가 오는거에요. 처음은 실수겠지~ 하면서 넘어갔는데. 또 그놈이 전체채팅을 거는 겁니다.
한두번은 그냥 넘어갔죠. 근데 아니더군요?
내가 쪽지로 분명히 초대하지 말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놈이 계속 채팅초대를 하는 겁니다. 어이가 없어서..
참을인도 한계가 있지않습니까? 그래서 쪽지로 다시한번 초대 하지 말라고 했죠. 그리고 그놈한테 답장이 옵니다.
"네"
분명 네, 했습니다. 말에 책임 있는겁니다. 하지만 그 신뢰도 가다가 깨졌습니다. 몇번을 계속해서 초대하지말라고 했음에도,
당사자의 기분은 이해조차 안하는듯 순순하게 다시 채팅초대를 걸더군요. 그 상황 보아하니 다른분들도 "아 ㅅㅂ 왜자꾸 초대함", "아 ㅡㅡ" 이러면서 짜증내면서 퇴장하더라구요. 몇몇은 무개념이더군요? 서로 욕하고 중2병같이 싸우고 정말 한심스러운짓 다 합니다. 낮선사람 앞에서. 거기에 카신도 있었죠. 서로 어울리면서 놀더군요. 뭐, 여기까진 이해 합니다.
근데, 언젠가부터 갑자기 채팅초대는 기본이였고, 지가 초대하고 지가 폰트올려서 욕하고, 장난아니더군요.
게시판에서의 모습은 어디갔냐마냥, 채팅에선 키보드워리어같더군요?
그때 상황에 그놈은 레벨이 초기화된 상태였습니다. 무슨사건이였는진 모르겠지만, 그때 그놈도 기분이 영 시원찮게 보이더군요.
그리고 대화창에 지 친분들이랑 온갖 욕설을 해대며 노는 겁니다. 나도 빡쳐서 욕을 좀 했죠.
그렇게 싸우다가, 녀석이 하는말은 고작 이겁니다.
" 누가 언제 친추했어? 니가 친추했잖아. 센척하지마 **야 "
정말당황스럽네요. 나원참. 살다생전 이런일도 다 겪어보는군요.
(쪽지에 저도 욕을 하긴 했습니다만, 욕설은 정당하나, 내용은 정당하지않습니다.)
와우~ 360도 변한 그의 모습을 보고 정말 놀랬습니다. 그사람이 이사람맞아? 할정도로요~ ^^
이래서 게임친구는 정말 신뢰가 가지 않는 이상, 다가가면 안된다는겁니다. 어이없게 배신당한 상황에서 전 정말 난감하군요.
여러분. 친구는 깊게, 실제로 사귀는게 좋은겁니다. 이시간에 게임하지마시고, 자세요.
나 이글 되도록이면 카신이 봤으면 하는 마음인데. 그녀석이 나에게 쪽지거부를 해서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