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이라고해서 다 개념없는건알죠. 몇몇초딩들이나 이글에 해당하는 분들에게만 말하는겁니다.
1. 인터넷상에서 함부로 행동하시는분들
-이건 진짜 할말이없습니다. 워낙 기가막힌 부분이라... 암튼 이것만 알아두십쇼.
인터넷유저들은 봇 이아닙니다. 현실에존재하는 사람들입니다. 함부로행동하시는게 마냥 유저들이 현실에 없는 환상같은 거라서 아무리 욕쓰고 나댄다고해도 나랑 접촉할확률0% 라고만 믿고잇습니다. 절대로 그렇지안습니다. 만약 님이 욕하시는 유저가 님 뒤에잇으면 어떻하실건가요? 게속욕하실수잇나요? 나댈수잇을까요? 현실에서보면 용기는나련지 모르겟습니다. 최종적으로 말하고싶은거는 유저는 현실에서 존재한다는거고 직접 접촉할수도잇는 겁니다. 조심스럽게행동해주세요
2. 전쟁나기 좋아하시는분들
-철이없다고 믿고싶습니다. 전쟁나면 제트기 타고 적 기지 폭격, 기관총들고 람보처럼 다 쓸고다니고 몸에는 총알하나안박히고 승리를 얻을수잇을거라 믿으시는거같습니다. 절대그렇지않아요. 전쟁 참 참혹합니다. 신체의일부가 땅에 나뒹굴고 사람이 짐승처럼 본능적인 존재가됩니다. 가끔식가다가 전쟁낫으면 좋겟다 라는 분들이잇는데, 나이높으신 분들앞에서 이런말해보십쇼. 귓방망이 맞습니다. 현실과 가상을 구분하세요.
3. 부모욕하시는분들
-종종가다가 부모욕하시는분들 참 많죠? 근데 부모욕하면 오히려 욕하시는분들의 부모만 더 욕먹습니다. 자식교육을 어떻해시켯길래 이런생각을 먼저하게됩니다. 부모욕 들으신분들은 다 그렇게 생각해요. 부모욕하지맙시다. 부모님들께서 잘해주니간 모든만사가 자신의것이라고생각 하지마십쇼. 그런마인드로는 사회진출은 커녕 학교생활도 제데로 못마칩니다.
제가 최종적으로 말하고싶은건 개념잇게행동하고 생각을 한번더 깊게 해보시고 신중히 판단해주시길바라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