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벤트 [종료]
ZOMBIE TEAM MATCH 파이널 매치 이벤트
2015.08.20 09:26 조회 : 42840

Final Match Event

최초의 좀비리그를 마무리 짓는 최종 결전! Zombie Team Match – RIVAL 마지막 경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경기 안내!
  • 일시 2015년 8월 30일(일) 오후 2시
  • 장소 넥슨 아레나
현장 이벤트

Final Match현장에 찾아오시는 카서분들을 위한 세 가지 이벤트

  1. 넥슨 아레나 현장에서 관람하시면 아래 선물을 드립니다!
  2. 현장에서 승리 팀을 맞춰보세요. 예측이 적중하면 아래 선물을 추가로 드립니다!
  3. 현장에 카스온라인 관련 코스프레를 하고 관람하신 카서분께는 추첨을 통해 50,000 넥슨캐시 지급!

ㆍ‘현장 승자 예측’ 이벤트는 최종 진영 승리가 아닌 Final Match 3전 2선승 경기에 대한 예측입니다.

Final Match 기념 이벤트!

Final Match를 현장에서 보지 못하시는 카서들을 위해 준비한 두 가지 이벤트

  1. 매치 당일인 8월 30일(일) 접속 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B-BOX 3개를 드립니다!
  2. Zombie Team Match – RIVAL 생방송 중 화면에 나타나는 마일리지 암호 해독기 쿠폰을 쟁취하라!
입장안내 및 유의사항
넥슨 아레나는 500명이 관람 가능한 장소로 안전을 위해 500분까지만 입장 가능합니다.
당일 오후 12시(정오)부터 입장 가능하며, 오후 2시 30분 이후에는 입장이 제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장권은 만 15세 이상 카서님만 수령이 가능하며, 입장권이 없을 시 입장할 수 없습니다.
만 15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시길 바랍니다. 신분증이 없으면 관람이 제한됩니다.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본인의 사진이 부착된 여권이 있으며, 이 외에 해당 자료가 없는 학생의 경우, 본인의 학생증과 함께 의료보험증, 주민등록등본 사본(초본)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 안내원의 유도에 따라 순차적으로 입장이 진행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차공간이 없으니, 대중교통을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