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벤트 [종료]
넥슨플레이 공식친구가 되어주세요
2015.04.30 09:43 조회 : 19503
넥슨플레이 설치 페이지 바로가기

카스온라인 EVENT 넥슨플레이

넥슨플레이에서 카스온라인 공식친구 맺고, 매일매일 플레이포인트 받자!

2015년 5월 1일(금) ~ 2014년 5월 10일 (일)

카스온라인과 공식친구 맺고 이벤트 준비하자
STEP1. 보유하고 계신 스마트폰에 넥슨플레이 APP을 설치해주세요.

넥슨플레이 공식친구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지원합니다. (ios는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STEP2. 넥슨플레이 실행 후 넥슨 아이디를 연동해주세요.

넥슨플레이 공식친구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지원합니다. (ios는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STEP3. 넥슨플레이 공식친구메뉴에서 카스온라인을 찾아 친구 추가하면 이벤트 참여 준비 끝!
공식친구 이벤트 두가지
STEP1. 카스온라인 공식친구가 되어 주세요! 이벤트 기간 동안 카스온라인 공식친구가 되어주신 카서분께 B-BOX (5개)를 즉시드립니다.
  • B-BOX 쿠폰은 ‘넥슨플레이 > 내정보 > 내 보관함 >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B-BOX 쿠폰은 2016년 5월 10일까지 사용 가능 합니다.
STEP2. 매일 매일 플레이포인트! 이벤트 기간 매일 저녁 7시~8시 카스온라인에 접속하시는 모든 분께 100플레이포인트를 즉시 드립니다.
  • 플레이포인트는 ‘넥슨플레이 > 내정보 > 내 플레이포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B-BOX 쿠폰은 ‘넥슨플레이 > 내정보 > 내 보관함 > 쿠폰’에서 쿠폰번호로 지급되며, 게임 내 [상점 – 쿠폰 번호 입력] 버튼을 통하여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자가 너무 많으면 준비한 B-BOX 쿠폰이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참여해주세요!
이벤트 상품 획득을 위해 사용하시는 넥슨 아이디 연동 후 공식친구를 꼭 유지해주세요. (넥슨플레이 앱 [설정] >[계정]관리)
하나의 넥슨 아이디 당 B-BOX 쿠폰은 1회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넥슨플레이 공식친구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지원합니다. (IOS는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EVENT.1은 이벤트 기간동안 공식친구를 맺은 신규 가입자에 한해서만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