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벤트 [종료]
Task 237 : 여름맞이 우수수 이벤트
2014.07.24 09:48 조회 : 85004
여름맞이 우수수 이벤트시원한 여름 소나기처럼 우수수 쏟아지는 이벤트 혜택!이벤트기간 : 2014년 07월 24일(목) 점검 후 ~ 08월 07일(목) 점검 전

여름맞이 우수수 이벤트

시원한 여름 소나기처럼 우수수 쏟아지는 이벤트 혜택!

이벤트기간 : 2014년 07월 24일(목) 점검 후 ~ 08월 07일(목) 점검 전

event 1. 업그레이드하세요! 트리플 택티컬 나이프로!

택티컬 나이프로 킬 포인트를 모아 강력한 "트리플 택티컬 나이프"를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버릴 정도로 강력한 나이프를 획득해보세요!

  • 택티컬 나이프
  • 더블 택티컬 나이프
  • 트리플 택티컬 나이프

잠깐!! 트리플 택티컬 나이프을 이미 가지고 계신 카서님을 위해 준비한 보너스 이벤트! 트리플 택티컬 나이프을 보유하고 계신 카서님께서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1일 1회 더블 UP (1일)과 좀비모드 더블 UP (1일)를 드립니다!

event 2. 시작하세요! 카스온라인에서!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를 새로 생성하여 중사 3호봉(레벨 10)달성 시 넥슨캐시 2,000원 전원 지급! 이벤트 종료 전에 넥슨아이디를 탈퇴하면 넥슨캐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event 3. 돌아오세요! 카스온라인으로!

이벤트 기간 내 다시 카스온라인을 시작하여 7일 이상 접속하신 휴면 카서분들께 PSG-1(15일)을 드립니다. PSG-1은 08.07(목) 점검 이후 지급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1. 무제한 택티컬 나이프 를 구매하여 보유하고 계신 카서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시간동안 택티컬 나이프는 상점에서 판매됩니다.
  2. 트리플 택티컬 나이프로 업그레이드 시 택티컬 나이프와 더블 택티컬 나이프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3. 이벤트 시작 시 트리플 택티컬 나이프를 보유하고 계신 카서님은 업그레이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휴면 카서는 30일동안 접속기록이 없으신 분들만 이벤트 대상입니다. (이벤트 시작일 전에 접속하신 카서님은 안타깝지만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이벤트는 노멀난이도 이상 / 4인 이상 방에서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6.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 시 게임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7. 택티컬 나이프 업그레이드 킬포인트는 다음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택티컬 나이프를 사용해야만 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간 감염 등은 킬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