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스튜디오]
카스X카트 콜라보 이벤트 공략
2019.09.09 00:35 조회 : 4496
Lv. 694베로로로로로로롤 차이나타운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카스 쪽 임무는 진행도 회색인 방 먹튀하는 식으로 하면 되므로 설명은 생략하겠다.

카트 쪽 임무는 크게 4가지로 로그인, 무한부스터 6회, 아이템 팀전 8회, PC방에서 멀티플레이 6회가 있다.
이 중 로그인은 생략하고 멀티플레이도 다른 임무 깨다보면 저절로 깨질테니까 생략하고 나머지 2개만 설명하겠다.

카트를 실행하면 영상이 나오는데 스킵하면 마이룸으로 접속된다.
신규/복귀 유저는 접속 시 환영해요 상자를 주는데, 여기서 나오는 카트를 타면 된다.
좌측 상단에 내 아이템을 누르고 선물함을 눌러서 상자를 받고 비밀상자 탭에서 상자 사용하기를 누르면 카트랑 각종 아이템을 준다.
뒤에 X라고 써있는 카트 아무거나 타면 되고, 아이템전 스피드전 카트 나눠서 타도 된다.

먼저 무한부스터부터 설명하겠다.


마이룸 중앙 하단에서 빨간색 네모 친 부분을 누른다.

 

순서대로 빨간색 - 파란색 - 초록색 네모를 누른다.


방 설정은 위 짤처럼 해준 뒤에 확인을 누른다.
그러면 카스의 봇에 해당하는 AI 라이더가 나오는데, 얘랑 해도 임무를 깰 수 있다.
트랙은 빌리지 운하를 가장 추천한다.
직접 돌 경우 1판 당 최대 1분 30초, 잠수할 경우 약 1분 50초가 걸린다.

다음으로 아이템 팀전에 대해서 설명하겠다.


니가 방을 직접 만드는 방법이 있고, 다른 방에 들어가는 방법이 있다.
위와 마찬가지로 빨간색 파란색 네모 순으로 누른 다음, 니가 방을 직접 만들거면 초록색 네모친 방만들기 버튼을 누르고, 다른 방에 들어갈거면 왼쪽의 빠른 시작 버튼을 누른다.
다른 방에 들어가는 경우는 니가 알아서 잘 하면 되니까 설명을 생략하고, 여기선 방을 직접 만드는 경우만 설명하겠다.

초록색 네모를 누른 뒤 방 인원을 2명으로 설정하고 방을 만든다.
방 제목은 그냥 냅둬도 되고, '카트 카스 콜라보 이벤트방'처럼 어그로를 끌어서 너같은 유저가 들어오게끔 해도 된다.
트랙은 WKC 크레이지 10을 가장 추천한다.
누가 들어와서 준비를 누르면 시작하면 된다.

여기서 상대방은 빡겜하거나, 잠수하거나 둘 중 하나다.
상대방이 잠수하면 니가 직접 트랙을 3바퀴 돌면 된다.
만약 상대방이 빡겜할 경우, 잠수를 해도 괜찮긴 하다.
그러나 간혹 마지막 바퀴 결승전 코앞에서 대기하면서 시간끄는 놈들이 있을 수 있으므로 상대방 따라서 니도 직접 도는 것을 추천한다.
니가 직접 돌 경우 1판당 최대 1분 정도 걸릴 것이다.

앞서 언급한 1판당 걸리는 시간은 카트 ** 못하는 내 기준으로 쓴 건데, 니들은 아마 저것보다 10~20초는 너끈히 단축할 수 있을 것이다.



카트 이벤트 진행도는 우측 하단에서 빨간색 네모친 버튼을 누른 뒤에 뜬 창에서 빨간색 네모 친 부분을 누르면 우측에 진행도가 표시된다.


카스 이벤트 사이트에서 빨간색 네모 친 버튼을 누르면 각 일자별 획득한 포인트 내역이 나오므로 참고하자.

틀린 내용이나 기타 지적사항은 댓글로 남겨주면 체크하겠다. 긴 글 읽어줘서 고맙다.




카트 이벤트 사이트 링크 http://kart.nexon.com/events/2019/0905/event.aspx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5
  • 고마워 베롤아 군수에서 빼줄게 Lv. 1005장시안느 2019.09.12
  • 저도 카트 봇이랑 무부하고 아템전 wc 3바퀴 그거함 노아테으로 오로지 질주로먼 스겜방 Lv. 949모바일에서 등록리크단 2019.09.12
  • 이야 나랑 똑같은 생각 가지고 있네 Lv. 949모바일에서 등록리크단 2019.09.12
  • 안하면 편하난디하긋디 망겜 앙.. Lv. 30모바일에서 등록뀨뀨대 2019.09.10
  • 고마워요~! 로로롤웨건!!!! Lv. 767하윤 2019.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