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체력 강화: 기본체력 1500증가
감염 강화: 감염을 할때마다 체력500씩 회복
위기 강화: 자신의 체력이 1000이하일때 체력회복량 10%증가
숙주 강화: 숙주가 되었을때 체력 300증가
강숙 강화: 강숙이 되었을때 체력 300증가
(숙주 강화와 강숙강화는 서로 중첩되지않음)
이동 강화: 피해를 입지 않고 이동중 1초당 30씩 회복
휴식 강화: 체력회복량 20%증가
방어력 강화: 체력 1000이하일시 방어력10%증가
경직 강화: 경직이 10%감소
넉백 강화: 넉백이 10%감소
방어 회복 강화: 휴식시 방어구가 20씩회복(회복속도증가의 영향을 받지않음)
방어구 강화: 최대 방어구량이 250증가
피해 강화: 받는 데미지 5%감소
무적 강화: 좀비가 될시 무적시간 1초증가
피격 강화: 피격시 0.5%의 확률로 촉수를 제외한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초기화
스킬 강화: 촉수를 제외한 스킬쿨타임 5%감소
영웅 좀비 확률 강화: 영웅 좀비가 선택될 확률 10%증가
진화 경험치 흭득 강화: 진화 경험치 흭득량 5%증가
분노 강화: 좀비 분노 게이지 상승량이 10%증가
데이터를 띁은것이기 때문에 패치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4-27기준)
괜히 이게 맞네 저게 맞네 하지마세요.
즐겜하세요~~ㅅ_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