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플레이어가 점프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
-- 활용성이 다양합니다.
2. 플레이어가 앉기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
-- 1과 마찬가지
3. player.gravity, player.maxspeed 함수 버그 해결
-- 중력 함수는 스크립트 테스트에서만 동작 되는 상황이고, 속도 함수는 완전 먹통입니다.
4. 플레이어 공격력 필드 추가
-- 레벨 스크립트와 함께 사용하면 굉장히 유용할 것 같습니다.
5. 플레이어 시야각 필드 추가
-- 동서남북만 되도 괜찮습니다. 스크립트로 만드는 맵의 퀄리티가 더 높아질 것 같습니다.
6. 사망 상태인 플레이어가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가는 시그널을 보낼 수 있도록
-- 관전 스크립트를 만들 때 필요합니다.
7. 게임 룰이 리스폰 불가일 때 사망 후 관전 상태로 들어간 플레이어를 player:Respawn() 함수로 리스폰할 수 있도록
-- 6과 마찬가지
8. 카메라를 3인칭으로 변경했을 때 게임에서 제공하는 카메라 거리 고정 인자
-- 3인칭 상태에서 마우스 휠을 이용한 조작을 할 때 필요합니다.
9. 히트박스 등 부위 추가
-- 이거 왜 없는거죠??
10. 프린트 글자 수 제한 확장
-- print(player.name.."님이") 이 정도만 써도 글자 수 제한으로 ...만 나옵니다.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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