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제작자 임의로 설정 가능한 스튜디오플레이모드 UI
- 예를 들어 버튼 하나를 만들면, 그 버튼의 형태가 마치 카스온라인의 확인 / 취소 버튼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버튼 클릭 시 눌린 이미지, 버튼 위에 마우스 커서가 존재할 시 버튼 강조 이미지,
버튼 클릭 시 시행할 스크립트 동작을 적용할 수 있는 기능
2.다양한 장식 아이템
- 차 종류부터 시작해서 냉장고의 종류, 삐뚤어진 액자, 파괴 가능한 장식물과, 개별적인 각도 조정 기능 추가로
비쥬얼적인 부분과 종류 자체의 다양화
3.커스텀 인벤토리 일반 아이템 업로드 기능
- 유저의 그룹 데이터에 일반 아이템의 이미지와 이름을 임의로 정의하여 추가할 수 있는 아이템이미지 업로드 기능
(예를 들어 아이템 이미지 업로드 하나당 마일리지 100)
4.캐릭터&몬스터 추가
- 게임의 질적 향상을 위해 캐릭터의 모션은 유지하고 외형만 바꿔 추가할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캐릭터.
이 경우 몬스터별로 사용 가능한 스킨을 적용시킬 기능 추가 가능
5.다양한 장치 블럭 & 일반 블럭
- 스크립트 명령어로 빈 공간에 투명/불투명한/특정한 이미지를 가진 차폐/파괴가능한 블럭을 생성하는 기능을 가진 커맨드 블럭
- 크기/각도 조정이 가능한 서프 블럭
- 옆경사 블럭 & (2*1*1)계단 블럭
- 5500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단 색상의 커스텀 RGB 블럭 패키지
6.스튜디오 창작 시 핫키 커맨드
- 지정한 조합키 (예를 들어 Ctrl + B) 를 누르면 사전에 정의한 위치 (예를 들어 {x=0,y=0,z=0} ) 를 읽어서 텔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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