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방을만들시 노멀난이도면 지금현재 상태로 가고
하드면 좀비의 피 방어력 이나 이속 넉백경직을 조금상향
베리하드면 하드보다 좀더 상향 하고 그 위이상 난이도면 좀비능력치 대폭상향 이런식으로 하되
보상을 난이도 높을수록 경험치나 포인트를 더주는 방식으로 하면 더 재미있을꺼 같은데요
지금은 숙주가 감염시키기도 전에 순삭되고 또 감염시키기도 쉽지않은 구조라
숙주되면 방을나가거나 아예 잠수를 타버리는 일이 부지기수이고 이런일이
반복되니 유저가 점점 줄어들고있습니다
제발 일본카스 꼴 안나길 바랍니다
-지나가던 VVIP흑우가 한마디 써봄-
덧.그 저번에 라스트맨 스탱디맵 게임시스템은 거지같았지만(보급먹은사람뺴고 다 좀비되는게 뭔생각으로 만든건지 아직도
이해가 안감)그맵은 정말 잘만든거같은데 그맵은 좀히나 좀Z으로 따로 풀생각은 없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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