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알흡수(좀비): 피격시 인간 탄창에서 일정확률로 2-3의 총알을 강탈(특수탄 제외)
후반부 탄환증식 거의 탄이 떨어질 일이 없는데, 이런 상황에서 인간의 총알을 견제할 수단이라 생각됨.
고스트(공통): 인간, 좀비와 충돌 무시 (특정 키로on off)
길막충 피하기, 환기구, 도주에서 좋은 변이가 될 듯.
튕기기(좀비): 피격시 일정 확률로 총알을 튕겨내어 인간에게 피해.
영웅이 아닌 이상 체력증가로 3000이상의 인간의 피가 0이되어 죽을 일은 거의 없음. 이런 상황에서 좀비가 인간 체력을 0으로 만들 수 있는 경우의 수를 부여함. 깡딜이 사기인 무기와 환기구의 대항마가 될 듯.
일당백(인간): 영웅이 아닌 인간이 최후의 1인이 되었을 때 공격력 증가, 영웅처럼 감염 면역 상황 부여.
라스트 스탠드 모드의 부활
피의 칼날(인간): 과거에 없어졌던 피의칼날 스킬을 스리 유무 상관 없이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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