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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리바이브 모드 스킬 및 좀폭에 관해
2018.06.13 17:28 조회 : 493
Lv. 71arsos 그레이트월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먼저 이탈리아 같이 뚫린맵들은 인간들이 쉴새없이 움직여서 좀폭을 맞추기도 힘들고, 

위력도 상대적으로 약해서, 좀폭 및 베놈으로 죽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반면, 이스테이트 같이 좁고 막힌맵들은 좀폭으로 죽이기가 쉽죠. 

그래서 맵마다 좀폭데미지를 다르게 적용하거나, 그와 비슷한 결과를 불러일으키는 조정을 해**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면 이탈리아에서 좀폭데미지는 100, 베놈은 800

이스테이트는 좀폭데미지를 25로 다시 하향


그리고 스킬로 넘어가면

부두좀비의 힐스킬의 범위와 사거리가 너무 작습니다. 

코앞에 있는데도 범위때문에 힐이 안되는 경우가 있고, 

또 부두의 낮은 생존률의 특성상 멀리서 조용히 힐을 하는 플레이를 할건데

좀비들이 빨리 움직이고 총알에 이리저리 튕겨서 날라가는데 반해 사거리가 짧아 힐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사거리와 범위를 늘리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또, 힐량 30%도 예전같으면 많은거였지만, 현재는 한방한방이 강력한 특성상, 더욱 늘려야 합니다.


앞으로 사기무기가 더욱 출시될텐데, 
그밖에 몇몇좀비의 스킬 쿨타임을 약간 더 줄여야 할것같고 (안쓰는 좀비방지 및 사무기 대응) 
쿨타임을 줄인다고 큰 문제는 없을듯 합니다.

스템퍼는 관이 사실상 하향이라서 예전보다 효율이 낮아졌는데
특히 듀배건이 늘어날수록 망가지는 밸런스를 대비해 스탬퍼 관범위를 늘려야합니다.


그리고 이동중 회복은 왜 없앴는지 모르겠군요. 
경직강화도 다시 살려야하고요. 


마지막으로 좀비금지 시스템은
스텐다드를 할경우 가능하게 바꿔**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어 특정 좀비를 금지한 방의 경우 그방에 최상급무기가 있으면 좀비는 이기기가 매우 어렵게 됩니다.
이런사소한 부분에서 신경이 쓰입니다. 스탠다드시 사용가능으로 바꾸면 좋을것 같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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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
  • 스탠다드 이용시만 좀비금지 이거 좋네요 Lv. 34모바일에서 등록패러도담 2018.06.15
  • 스탠다드 이용시만 좀비금지 이거 매우 좋은 아이디어군요 Lv. 69모바일에서 등록닉스울릭 2018.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