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좀비 초월 클래스-2종 추가 건의
2017.10.17 12:56 조회 : 789
Lv. 36알라알라스댕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초월클래스 좀비 2종 추가 건의 해봅니다



1.아라크네 좀비

상체는 인간,하체는 거미로 뛰어난 점프력과 기동성을 보유하였으며 인간의움직임을 봉쇄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거미덫:거미줄이 압축된 뭉치를 던져 착탄지점에 거대한 그물막을 형성한다. 그물막은 빠른속도로 막을 형성하고 좀비이외의 걸려든 존재는 일시적으로 움직일수 없다.

-거미줄:대상에게 거미줄을 뿜은 후에 눈앞에 올때까지 끌어당길수 있다. 당한 대상은 움직일수 없으나 공격할수 있다.

-급속번식:알을 투척하면 그 안에서 수많은 어린거미들이 튀어나온다(좀비폭탄과 비슷한 역활.)

-사냥:천장이나 벽에 메달릴수 있으며 목표를 발견했을때 공격키를 누르면 대상으로 빠른 돌진을 할수 있다.


좀비히어로 등에서 능력:넥슨알아서

좀비시나리오 능력: 점프력,이동속도 증가



2.조련사 좀비

동물을 다루던 조련사가 좀비가 되었고 좀비가 된 동물들을 조종하여 인간을 감염시킨다.

-도그좀비:쿨타임이 존재하며 최대 3마리를 소환할수 있다. 도그좀비는 물고있는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움직일수 없게하나 인간에게 일정량의 공격을 당하면 소멸한다.(단,사다리를 이용할수 없다)

-버드좀비:최대 1마리소환할수 있다. 버드좀비의 공격을 받은 대상은 일시적으로 시야를 차단 당한다. 공격당하면 바로 소멸한다.

-베어좀비:한 라운드에서 최대 1마리 소환한다. 멧집이 튼튼한 베어좀비로 경직,넉백에 대한 내성이 강하여 적의 공격에 대하여 쉽게 밀리지않는다. 인간을 감염시킬수 있고 체력과 방어력이 높아 쉽게 소멸하지 않는다.(단,사다리를 이용할수 없다)

-광란:한 라운드에 한번으로 동물좀비들의 이동,공격속도를 향상시킨다.


좀비히어로 등에서 능력:넥슨알아서

좀비시나리오 능력: 넥슨알아서



보류된 좀비

모기좀비(날아댕기며 지상좀들과 조합으로 시각을 교란시키는 등 사기일것 같아서 땡)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파워디지몬 보고왓나 아라크네는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 Lv. 1구예림 2017.10.24
  • 글만 쓰지말고 그림도 좀 그려서 넣던지 그래라 ㅉㅉ 초딩놈이 지 상상만 지어서 썻네 ㅉ Lv. 1딸l딸l이 2017.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