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각종 건의사항
2023.12.16 23:45 조회 : 153
Lv. 769아마데우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1.아수라빙룡포 판매 건의
12월 29일에 아수라빙룡포를 판매하였으면 좋겠는데 얼음이 주 컨셉인 만큼 시기상으로 잘 어울릴거라 생각합니다.
판매 방식은 슈프림 센티넬처럼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더미 데이터로 아수라빙룡포도 슈프림 센티넬처럼 이벤트를 통해 재료를 모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려다가 도면 판매 방식으로 선회한 것 같은데
아수라빙룡포가 한국 서버에 추가된다 하더라도 해외 서버보다 뒤늦게 추가되어 차별받은 만큼 한국 서버에서는 아수라빙룡포를 슈프림 센티넬처럼 파천화룡포를 보유한 상태에서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아수라빙룡포의 도면
설명 : 아수라빙룡포의 도면은 파천화룡포(무제한) 보유자에 한하여 획득이 가능
아수라빙룡포의 도면 / 빙룡의 얼음 결정 / 빙룡의 혼을 보유한 상태에서 빙룡의 혼 [사용] 버튼을 누르면 아수라빙룡포(무제한) 제작 가능

* 빙룡의 얼음 결정 조각
설명 : 빙룡의 얼음 결정 조각 200개 수집 후 [사용] 버튼 클릭 시 빙룡의 얼음 결정(1개)으로 즉시 교체 지급되며, 빙룡의 얼음 결정 조각은 회수

* 빙룡의 기운
설명 : 빙룡의 기운 30개 수집 후 [사용] 버튼 클릭 시 빙룡의 혼(1개)으로 즉시 교체 지급되며, 빙룡의 기운은 회수


2.플레이 리스트
Scen_S7E1_start - Starting / Scen_S7E2_main_port - The Main Port
대기실 브금 중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이 두 곡이 빠져 있는게 아쉬워 건의를 드립니다. 해당 브금도 가능하다면 추가해주셨으면 합니다.


3.아지트 시나리오
좀 더 원활한 테스트가 가능하도록 변이 on/off처럼 애드온 on/off 기능 추가 및 시즌 초월 클래스들의 스킬 쿨타임 초기화 기능을 넣어주셨으면 합니다.


4.애드온 상세기능 설명
애드온은 장착하고 인게임까지 들어가야 상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인게임으로 들어가지 않아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주셨으면 합니다.


5.좀비 자이언트 개선
좀비 자이언트 모드에서 아래 3가지 제한을 추가하여 인플레 문제도 해결하고 다양한 룰로 플레이가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 무기 제한 추가 - 무기 제한 클래식, 무기 제한 뉴클래식, 뉴클래식(좀비) 추가
* 비행체 제한 추가 - 좀비 진영에서 앙그라, 인간 진영에서 코만치가 등장하지 않는 기능 추가
* 좀비 진화 제한 추가 - 좀비 진영에서 게이지를 채웠을 때 진화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할 수 있는 기능 추가


6.밴리스트 개선
* 밴리스트 확인 - 어떤 사유로 밴리스트를 했는지 확인하는 기능이 없어 자기가 왜 해당 유저를 밴리를 했는지 알려면 따로 정보를 저장해둬야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밴리스트를 걸때 어떤 사유로 밴리를 걸었는지 설명을 넣을 수 있게 추가하였으면 좋겠습니다.
* 밴리스트 방장 확인 - 방에 입장할 때 밴리스트 대상이 되어 입장을 못할때 본인이 밴리스트를 당한 사유와 밴리스트를 건 방장이 누구인지 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밴리스트를 당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거나 다른 계정으로 통해 알아봐야 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7.어비스2 불 On/Off 설정
어비스2맵에서 불을 껏다켰다해서 시야 테러를 가하는 유저가 많은데 인간은 불을 킬 수만 있게하고 좀비만 불을 끌 수 있게하면 해결될거라 봅니다.


8.시나리오 TX 모드 보상 추가
시나리오 TX 모드는 무과금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라 보는데 플레이해도 별다른 보상이 없어 해당 모드를 할만한 동기가 부족하고 버려지는게 아쉬워 건의드립니다.
해당 모드에서 일정 수만큼 킬을 하거나 클리어 시 특정 아이템을 지급하도록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9.초월 해독기 구성품 추가
트리니티 그레네이드와 라이트닝 퓨리는 밸런스가 잘 잡힌 초월 무기인데 해독기에 상시 투입 물품으로 추가되지 않아 건의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매그넘 런처 - 라이트닝 퓨리 - 데몰리션 해머 - 트리니티 그레네이드 정도면 신규/복귀 유저도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할거라 느낍니다.


10.에픽 조각 상점
조각 상점 구성품중 라이트닝 퓨리는 2880조각을 요구하는데 이는 블루스톰과 동일한 수치입니다.
성능상으론 명백히 블루스톰이 상위호환인데  신규/복귀 유저들이 가격이 동일해서 성능도 동일한줄 알고 잘못 구매하는 경우가 있어 건의드립니다.

이터니티 레이저 피스트, 블루스톰, 홀리소드 디바인 오더등 일부 무기는 현재 조각 상점에서만 구할 수 있는데 산달폰이 출시한 현재 하위호환격 성능인 헬하운드도 조각 상점에서 판매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구할 수 없는 서큐버스 라이트 좀비, 스톤 가니메데, 스톤 베놈가드 스킨도 조각 상점에서 구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밖에도 조각 상점에 다음 아이템도 추가하였으면 하는데 해독기에서 에픽 무기를 얻어 에픽 무기가 있음에도 에픽 에디션 무기를 얻기위해 에픽 해독기를 구매해야 되는 상황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이미 에픽 무기를 얻은 사람은 3600에픽 조각으로 [에픽 무기 + 에픽 에디션] 아이템 대신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 + 에픽 에디션]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도록하면 좋겠습니다.
* 판매 물품 : 에픽 에디션 무기 +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 30개
* 요구 에픽 조각 : 3600개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