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카스온라인2에 있던 컨텐츠 건의
2023.11.15 04:07 조회 : 192
Lv. 767아마데우스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과거에 카스온라인2가 서비스 종료를 하면서 일부 요소들을 가져왔는데 개인적으로 무기, 클래스, 맵, OST등도 가져올 수 있다면 카스온라인1에도 추가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무기의 경우 이전에 뉴클래식 무기로 DESRET 무기를 출시하였는데 다음에 출시할 클래식 무기는
카스2에 존재하는 A등급 스킨인 Puma, Wolf, Snake, Speical스킨을 메인 테마로 디자인하면 좋겠습니다.

맵의 경우 인기가 높은 밴티지, 코너, 아쿠아리움을
클래스의 경우 평이 좋은 마오, 링컨, 헬가등을
OST는 호평이 많은 We Wish You A Merry X-Mas 등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맵의 경우 스튜디오를 통해 구현할 수 있지만 개발자들이 직접 만든 맵이 더 고퀄리티를 낸다는 점에서 공식에서 추가하였으면 좋겠습니다.
클래스나 OST는 저작권의 문제가 클 수 있고 해당 요소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컨텐츠가 적어 개인적인 우선순위에선 가장 낮지만 스튜디오로도 구현할 수 없어 추가할 수 있다면 추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DESRET 시리즈의 뒤를 잊는 뉴클래식 무기를 생각해보던중 신규 뉴클래식 무기를 카스온라인2에 존재하던 A, S등급 스킨을 주 테마로 디자인해보면 어떨까 싶어서 아이디어를 제시해봤습니다.

추가로 썬더 고스트 워커의 원본 무기는 트리플 액션 썬더인데 이 무기는 카스온라인2에도 존재하는 만큼 뉴클래식 무기로 트리플 액션 썬더도 추가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밖에도 '불꽃'을 테마로 후속작에 SS급으로 존재하던 '데저트 이글 피닉스', 'MP7A1 피닉스', 'AKM 피닉스'를 시즌패스 무기로 추가해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추천 : 0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