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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리즈 무기 개편안모바일에서 등록
2023.08.04 21:50 조회 : 230
Lv. 234uphillroad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문제점: 브랜드 무기 네임벨류 퇴색
해결책: 메이플처럼 <세트효과> 를 추가하는형식

예시) 저팔계 시리즈처럼 게임내에서 들고있는 무기시리즈 갯수만큼 <세트효과> 발동


스컬 시리즈 개편안
‘좀비’ 를 잡을려고 만든 무기 첫번째 시리즈인만큼 심플하게 데미지를 올리는형식, 스컬5를 제외한 대부분 느려터진 장전속도를 보완

<세트효과1> : 모든무기가 장전속도, 깡딜 n%상승, 생체관통추가
<세트효과2> : 모든무기가 장전속도, 깡딜 n%상승
<세트호과3> : 모든무기가 장전속도, 깡딜 n%상승

발록 시리즈 개편안
스컬은 무기가 메인이였다면 발록은 폭발딜(BALROG Charging System)(이하: 발록폭발)이 메인인 것을 주제로 잡음, 지속딜이 중요하므로 발록3, 탄증, 탄생 메커니즘을 추가하는것도 좋을듯

<세트효과1> : 모든무기가 데미지를 입히면 <발록폭발>이 일어납니다.
<세트효과2> : 모든무기가 주탄약이 아니라 보조탄약을 사용합니다.(ex 발록3)
<세트효과3> : <발록폭발> 데미지가 n%상승

*<발록폭발> 효과로 <발록폭발>효과가 발동x
**<발록폭발>효과는 고정데미지이고 확인사살, 사기충전이 적용가능
데미지는 1000이하로 잡으면 밸런스맞을듯?

+세트효과는 가시성이 0이기때문에 그래도 보여주고싶다면 파츠시스템이나 ‘무적’ 처럼 hud하단에 조그만 아이콘으로 표시해주면 좋을듯
+세트효과는 중복가능하게 해줬으면함 예를들어서
(스컬5, 스컬1, 발록9) 들면 스컬세트2, 발록세트1 발동가능하게끔

오래된생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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