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OBT: 11:30 서버 재가동 및 업데이트 안내
2008.02.29 11:11 조회 : 11702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GM로이입니다.

 

잠시 후 오전 11시 30분에 업데이트를 위해 서버를 재가동할 예정입니다.

예상소요시간은 30분이며, 12시부터 테스트 재개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인터페이스 개선

 

   가. CapsLock 키를 눌러 현황창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TAB 키를 눌러 호출하는 경우와 달리, CapsLock 키로 호출하는 현황창에서는 아래 기능들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A. 뮤트 기능: 선택한 대상의 음성 채팅을 듣지 않을 수 있습니다.

         B. 정보 보기: 선택한 대상의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C. 클랜 초대: 선택한 대상을 클랜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D. 친구 추가: 선택한 대상을 친구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단, 현재 CapsLock 키를 다른 기능으로 설정해 두셨을 경우, 현황창 호출과 설정해 두신 기능이 중복으로 적용될 수 있으므로, [옵션]-[키보드]에서 키 설정을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나. 초대 메시지 거절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옵션]-[멀티플레이어]-[고급]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다. [보관함]이 추가되었습니다. [보관함]을 통해 추후 추가될 선물 기능이나 쿠폰 기능을 통해 받은 아이템들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보관함은 [상점] 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기획의도 변경

 

   가. 오리지널 모드 시간 테이블 변경: 오리지널 모드에서 설정할 수 있는 게임 시간을 기존 20분 간격에서 10분 간격으로 변경하였으며, 최장 110분까지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3. 콘텐츠 업데이트

 

   가. 신규 맵 추가: 새로운 맵인 [옥상]이 추가됩니다. 세부사항은 별도 공지하겠습니다.

 

   나. 개인 및 클랜 PC방 등록/확인 시스템 추가

 

        A. 개요: 개인 및 개인이 소속된 클랜이 PC방에 등록하고 이를 확인할 수 있으며, PC방에 등록한 개인 및 클랜은 추가 경험치와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B. 등록요령 및 세부사항: 별도 공지하겠습니다.

 

   다. PC방 및 지역 랭킹 데이터 수집 시작

 

        A. 개요: 각 PC방 및 지역의 전적을 수집하여 해당 자료를 토대로 PC방 랭킹 및 지역 랭킹정보를 서비스합니다.

        B. 랭킹 데이터 누적시작 일시: 2008년 2월 29일 금요일 정오 이후부터 시작합니다.

 

 

4. 아이템 업데이트

 

   가. 대기실 모두 초대: 대기실에 있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낼 수 있게 됩니다. 단, 초대거부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 사용자에게는 보낼 수 없습니다.

 

   나. C4 카운트 방장: C4 카운트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방을 만들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다. 레벨 제한 방장: 레벨 제한이 있는 방을 만들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라. 피격범위 확대 방장: 플레이어의 피격범위를 확대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방을 만들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 피격범위가 확대된 방에 입장하고 싶지 않으신 경우 [방 목록]-[필터] 옵션에서 해당 사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이벤트

 

   가. 점검 이후 신규로 등록한 사용자에 한하여 아래 아이템을 지급합니다.

 

        A. 레벨 제한 방장 7일 이용권

        B. 피격범위 확대 방장 7일 이용권

 


 

중요한 내용이 많은데, 상세 업데이트 내역에 대해서는 정리되는 대로 작성하여 공지하여 드리겠습니다.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위한 작업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아무쪼록 많은 양해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