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OBT: 전략게시판 신설 안내
2008.02.19 15:24 조회 : 9857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GM로이입니다.

 

2월 19일 웹 점검으로, [커뮤니티] 카테고리에 [전략게시판]이 신설되었습니다.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드리오니, 아무쪼록 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1. [전략게시판]에 직접 글을 쓰실 수는 없으며, [자유게시판]의 게시물 중 조건에 맞는 게시물을 운영자가 옮기는 방식으로 운영합니다.

 

2. [전략게시판]으로 옮겨지는 게시물은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가) 자유게시판에 [전략]이라는 말머리를 포함하여 작성된 게시물
 

         ex) [전략] 더스트2 맵에서 필승하는 법
 

    나) 유의미한 이슈를 던지거나, 전략 및 전술을 분석하거나, 노하우를 공유하는 게시물


    다) 내용의 질이 우수하여, 운영자가 보기에 가치가 있다고 판단하는 게시물

 

3. [전략게시판]의 모든 게시물에는 댓글 게시가 가능하여, 댓글을 통해 활발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4. [전략게시판]의 댓글은 [자유게시판]의 그것보다 훨씬 강화된 규칙이 적용됩니다. 건전한 토론을 저해하는 악성 댓글은 발견 즉시 삭제되며 작성자는 제재를 받습니다.

 

5. 타인의 글을 허락 없이 복사해 오는 것은 카서의 매너에 어긋납니다. 글을 퍼 올 경우 반드시 원 저자의 허락을 득하시고, 부득이하게 허락 없이 복사해 올 경우 원문 출처를 반드시 밝혀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전략게시판]으로 옮겨졌다가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6. 본 운영방침은 새로운 정책이 발효될 때까지 유효하며, 변경 시 공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