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1일차 테스트: 16:40 현재 보고되고 있는 문제점들
2007.12.20 16:46 조회 : 25353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입니다.

 

서버 오픈 후 현재까지 보고되고 있는 문제점들을 정리했습니다.

테스트에 참고가 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1. 킬 메시지 발생 시 플레이어 정보가 깨져서 표시됨: 가끔 가다 죽인 사람이나 죽은 사람의 이름이 잘 표시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2. 같은 진영의 사용자를 공격(일명 팀킬)한 사람을 강제 퇴장시키도록 옵션에서 설정했을 때, 해당 사용자가 강제퇴장되었을 때 무한 대기 상태 걸림: 이 옵션은 사용하지 말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3. 로비나 게임 결과창 화면에서 정보가 정확하게 갱신되지 않는 문제 : 레벨업이 되었는데 레벨이 낮게 나온다거나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서는 솔직히 아직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문제가 있으시면 버그리포팅을 통해 제보 부탁드립니다.

 

4. 옵션 창 저장 불가, 키보드 설정 불가: FAQ에도 올려 두었습니다만, 미구현된 부분입니다. 곧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5. hud_fastswitch 1 적용 불가: 많은 분들이 원하시던 부분이라 가급적 오늘 테스트 시 넣으려고 했는데, 역시 시간 문제 때문에 아직 적용 못한 부분입니다. 때문에, 지금은 기존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초기 설정처럼 무기를 선택할 때 숫자키로 해당 무기를 선택한 다음 클릭을 해야 무기가 바꾸어집니다. 이 부분은 곧 수정해서, 숫자 키만 누르면 무기가 바꿔질 수 있도록 고치겠습니다.

 

6. 해상도 변경 불가: FAQ에도 올려 두었습니다만, 아직 기술적인 문제로 구현되지 않은 부분입니다. 곧 해당 기능이 가용하도록 수정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