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1일차 테스트: 15:32 서버 상태 공지
2007.12.20 15:57 조회 : 16398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입니다.

 

현재 접속 인원이 너무 한꺼번에 많이 몰려 서버 접속 트러블이 심각한 수준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원인은 초보 서버와 일반 서버의 비율을 예측이 틀린 것과, 채널당 인원 제한 부분에서 개발용 서버와 정식 서버간의 수치가 달라 발생한 버그로 보이며, 방금(오후 3시 32분) 서버 리부팅을 하면서 이 부분에 대한 문제 해결 방안을 적용하였습니다.

 

운영팀과 개발팀은 이 문제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찰하며 계속 대응해갈 예정입니다.

 

다시금,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또한, 현재 방장의 회선 상황이 좋지 않은 경우 순단현상(랙)이 심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회선 상황에 따라 매우 유동적인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므로, 랙이 심한 방에 있으실 경우 다른 방에서 게임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에 대한 해결 방안으로는 향후 한 게임을 끝냈을 때 방장에 대한 투표를 진행, 어떤 방장이 더 쾌적한 방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는 것을 마지노선으로 잡고 있으며, 그보다는 어떤 네트워크 상황에서 이런 랙이 발생하는지 원인을 파악하는데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장을 하신 다음 게임에 랙이 많다는 주변 분들의 말씀을 들으신 방장 분들은 버그리포팅 등으로 인터넷 종류와 컴퓨터 사양에 대해 말씀해주시면 운영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본의 아니게 많은 기대를 가져주신 분들께 불편을 드려서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동시에 운영팀과 개발팀은 총력을 기울여 현재 발생하고 있는 문제들을 해결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