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3.01.13 16:01 조회 : 10221
안녕하세요, 카서 여러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개발팀입니다.

2023년 새해를 맞이하여 카서 여러분들께 인사드립니다.

올해로 카스온라인이 벌써 15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카서 여러분의 끊임없는 성원과 애정 어린 질책이 있었기에 15년 동안 함께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지난 5월, 신규 모드 '좀비 점령전'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카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FGT를 진행했는데요. 카서 여러분을 직접 만나 뵙고, 카스온라인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굉장히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다만, 베타 버전으로 선보여드렸던 '좀비 점령전'이 아직은 부족한 부분이 많아 카서 여러분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리지 못한 것 같아,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이러한 팀 베이스 방향의 콘텐츠가 더 안정성 있게 서비스될 수 있도록, 카서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다양한 의견들을 참고하고 또 참고하여! 지난 12월 진행되었던 개선 및 업데이트 내용 외에도 더 많은 업데이트와 개선 작업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작년 한 해 '좀비 클래식' 모드에 대한 많은 카서 여러분의 애정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카서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모드인 만큼,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신중하게 고민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카서 여러분들과 즐거운 축제를 함께하고자 '카스온라인 대운동회'를 개최합니다!
좀비 클래식 모드부터 히어로, 숨바꼭질과 점령전까지 다양한 종목과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카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마침 현재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카서 여러분들께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2022년 한 해 보내주셨던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구정 연휴 카스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작지만 아래와 같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2023년, 계묘년에도 카서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응원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개발팀이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사자탈 모자] 
 
- 1/17(화) 11시 이후 접속 시 수령가능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