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GM로이입니다. 

카스온라인은 언제나 카서님들의 즐거운 게임 이용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카서님들도 함께 '바른말, 고운말'을 사용하여 건전하고 즐거운 문화를 만들어봐요! 

카스온라인은 건전하고 즐거운 게임 이용을 위해 
운영정책(게임 이용 시 주의사항)을 기반으로 이용제한을 하고 있는 점도 꼭 기억해주세요! 

 1. 인게임 에티켓 

상대방에게 큰 불쾌감과 상처를 주는 비하하는 표현, 혐오하는 표현 등의 부적절한 채팅은 삼가해야겠죠? 
함께 만드는 건전하고 즐거운 카스라이프를 위해 모두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원활한 게임 이용을 방해하거나 다른 카서님들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 등 게임 환경을 파괴하는 모든 행위는 운영정책에 따라 게임 이용제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커뮤니티 에티켓 

내가 쓴 게시판 글에 불건전한 단어나 나쁜 표현, 음란한 사진이 포함되진 않았나요? 
즐거운 커뮤니티가 되도록 나부터 누군가에게 불쾌감을 주는 표현은 사용하지 말아요~ 

홈페이지 역시 운영정책 기준에 부합되지 않는 게시물만 삭제하고 있으며, 운영정책에 따라 글쓰기 제한이나 홈페이지 이용제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이름 에티켓 

닉네임, 패밀리명 등의 명칭은 나의 캐릭터, 내가 속한 단체의 명칭입니다. 
누가 봐도 멋지고 아름다운 이름을 사용해봐요! 

다른 카서님들에게 불쾌감을 주는 닉네임은 변경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카서님들께서는 인게임, 홈페이지에서 욕설 및 비매너 행위를 목격할 경우, 
주저 없이 1:1문의나 홈페이지의 신고하기 기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해 매너 있는 플레이 부탁드려요! 

바른말 고운말 사용하기 캠페인 2탄은 GM 다이어리를 통해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카서 여러분께 공정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단속을 계속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