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새로 나온 초월 근접무기 타이런트 메이스 리뷰 + 상향 반영
2023.05.04 17:20 조회 : 3034
Lv. 29Jyusori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타이런트 메이스-

좀비Z 레벨 : 35 (???)

좌클릭은 범위 180도고 리치가 블레이즈 노바 좌클릭보다 약간 더 긴 수준이에요.

좌클릭으로 좀비나 불기둥 같은 적을 타격하면 피해량에 따라 게이지가 차요. (머리 때리거나 약한 좀비를 때리거나 여러마리를 때릴수록 급상승)

우클릭(글레이셜 임팩트) = 100게이지가 되면 사용 가능한 기술인데 전방의 적을 날려버린다고 하고 바닥에 얼음 장판으로 공격해서 강력한 경직 및 바닥에 꽂아버리고 슬로우를 주며 데미지도 불기둥을 한방에 바로 부숴버릴 데미지 (강숙 일좀 기준 약 7000 폭주 키면 약 9000) 입힐 수 있어요.

이론상 좀비나 불기둥 같은 타겟이 중첩해 있어서 높은 피해량을 줄 경우 좌클릭 한번만 때려도 무한 우클릭이 나가요.

실전 성능 및 평가는 유튜브 영상 올렸으니 시청하시고 참고하세요~

유튜브 링크 (상향 된 버전 링크) : https://youtu.be/bj0xqXoc2mM

-여기다도 적는 성능 평가 및 리뷰-

1.불기둥은 잘 부술 수 있어요. 거의 불기둥 철거 전문 컨셉 수준으로 잘 부수더라고요.
2.러스티윙도 우클릭에 적중하면 바로 날개가 깨지고 바닥에 박아버리며 경직,슬로우에 걸리지만 조금 앞으로 전진해요. 우클릭을 찍어서 러윙 날개 부술때 쯤이면 앞으로 기어와서 찍기로 따일 가능성이 높아요.(막을 순 있는데 위험한 편, 오트클레르 사복검보단 잘 막아요)
3.좌클릭의 넉백이 없어서 밖에 좀비 때리려고 돌아다니면 자꾸 긁혀서 의문사해요. 슬로우와 경직만 있어요.
4.공격 범위도 완전 360도가 아니라서 밖에 돌아다니면서 쓰기엔 다소 위험하고 사각 지대가 없는 곳에서 쓰면 좋을거 같아요. (산달폰,헬하운드 같은 수류탄과 조합하면 나름 사냥 가능해요)

요약 : 명당 안에서 불기둥이 보였다 하면 바로 좌클릭으로 패서 우클릭으로 단 한번에 지워버릴 수 있고 몰려오는 좀비들한테도 우클릭을 적중 시키면 광역 극딜 및 경직,슬로우를 주며 바닥에 꽂아요.

타이런트 메이스는 좌클릭으로 높은 피해량을 주면 바로 우클릭을 쓸 수 있고 데미지도 상당히 높기 때문에 킬은 확실히 잘 먹어요. 하지만 경직 슬로우만 있고 좌클릭의 리치가 짧은 편에 180도 정도 수준의 범위 리치를 갖고 있어서 산달 헬하와 같은 경직 보조 360도 사주경계 수류탄과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키클,오트클레르,쿠스토스,둠블도 다 샀지만 이건 정말 사서 아지트에서 리뷰하기엔 뭔가 좀 그래요..)

주의사항 - 가끔씩 글레이셜 임팩트의 넉백이 적용 안될 때가 있어요

+아군 킬 키면 지 혼자 자해 데미지 입고 사망하는 버그가 5월 18일 고쳐질 예정이고, 한번 상향을 받아서 좌클릭,우클릭의 범위가 늘어나서 180도 -> 270도 정도 되는거 같아요. 좌클릭으로 때리면 예전보다 훨씬 잘 차서 2~3대만 치면 바로 우클릭이 나가서 꽤 괜찮더라고요.

갑툭튀 러스티윙이나 스팅핑거만 조심하면 거의 죽을일이 없어요. 하지만 가까이에서 튀어나온 좀비의 경우 가끔씩 우클릭 넉백이 안 먹히는 경우가 있어서 허무하게 죽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영웅일때는 좀비한테 가까이 가서 후드려 패도 안전하지만, 일반 인간일때는 뒤와 사각지대가 없는 안전한 곳에서 사용하는 걸 추천해요! 산달폰,헬하운드랑 쓰면 되게 좋아진다 생각해요.
추천 : 5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3
  • 이 철퇴 재미 있음 ㅋㅋㅋㅋ Lv. 37할게임이없당 2023.05.12
  • 진짜 이거 상향 안하면 안되는 무기임ㅋㅋㅋ 영자들 정신차리길 Lv. 13온도 2023.05.04
  • 굿굿 상향 후의 새로 작성되는 글에 추천드림 Lv. 15모바일에서 등록서래기7 2023.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