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좀비Z 영웅 플레이 및 인간 카르마 공략!
2023.03.22 03:53 조회 : 1460
Lv. 29Jyusori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좀비Z를 플레이하다보면 특별한 카르마가 차는데, 위의 이미지를 보면 좀비킬 및 어시스트,생존 및 좀비로 감염,어시스트,좀폭,스킬 적중등으로 카르마를 채워서 사용할 수 있는 게이지가 있어요.

각 카르마 게이지별 설명을 해볼게요. 카르마를 사용하지 않고 게임하면 너무 손해라 반드시 알아두는게 좋아요.

첫번째 1.약 반 칸 ~ 1칸 미만일때 +3 무기 선택 + 약 1칸 반 ~ 2칸 미만일때 +6 무기 선택 F2로 사용 가능한 카르마

F2로 누르는 카르마는 소모 없이 사용 가능해요. 사용한다고 해서 카르마가 사라지지 않아요. F2를 눌러서 사용할 경우, 상점창이 열리는데 현재 레벨 이하 무기를 구매할 수도 있고 현재 레벨보다 1~3레벨 , 1~6레벨 더 높은 무기도 1회 구매할 수 있어요.

*참고 사항*

1.달러가 부족할 경우 구매가 되지 않아요.

영웅이나 사이드킥인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달러가 부족할 경우 구매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영웅이나 사이드킥일 경우 달러 상관없이 구매 가능해요. (예시 : 5000달러 밖에 없다면 10000달러 짜리 무기를 살 수 없어요. 근접무기의 경우 0$ 고정이므로 무조건 구매 가능해요)

2.일부 무기(트리니티 그레네이드 및 근접무기)는 라운드 시작할때 구매해도 달러 소모가 없고 카르마가 사용되지 않아요.

게임 시작하고 무기 구매 및 준비 시간 30초동안 +3카르마를 사용할때 근접무기와 일부 수류탄(트리니티 그레네이드)은 구매했더라도 +카르마가 꺼지지 않아요.

즉, 근접무기와 일부 수류탄(트리니티 그레네이드)를 구매하고 나서 자기 레벨보다 3레벨 높은 주무기 혹은 보조무기를 구매가 가능해요. (EX.35레벨일때 +3 카르마를 사용하여 홀리소드 디바인 오더(38레벨) + 트리니티 그레네이드(38레벨) 순으로 먼저 구매한다음 추가로 파천 화룡포(38레벨)나 라이트닝 퓨리(37레벨) 같은 거를 하나만 더 구매 가능하다는 소리에요.

3.카르마를 사용하여 구매한 무기는 달러를 소모하지 않아요.

내 달러가 10000이였을때 카르마를 사용해서 10000달러짜리 무기를 구매해도 10000 달러가 차감되지 않아요. 하지만 내 보유 달러보다 더 비싼 가격의 무기는 구매하지 못해요. 40레벨이 되었을때도 비싼 가격의 무기를 +무기 구매 카르마로 구매하면 유용할거에요.(쿠스토스,헬하운드,산달폰 등)

4.영웅 및 사이드킥일때 사용시 일반 인간일때와 다른 상점창이 열려요.

영웅 및 사이드킥일때 사용할 경우 주무기,보조,근접,수류탄등을 모두 구매할 수 있는 창이 열리는데, 이때 주의사항이 있어요. 



반드시 '비우기'를 먼저 누른 다음 구매하세요!


영웅이나 사이드킥일 경우 현재 인벤토리의 세트 무기 설정 창에서 캐릭터가 들고 있는 무기가 기본값으로 설정 되기 때문이에요.

예시로 위의 이미지의 세트 1번 무기인 아바레스트,트윈호크,삐에.로 블레싱소드,산달폰이 있는데 영웅이나 사이드킥일 경우 위의 세트 무기가 기본으로 설정 되어 있기 때문에 무조건 비우기를 눌러서 모두 지워버린 후 사용하세요!

꿀팁 : 영웅 및 사이드킥 일때 사용할 무기들을 캐릭터가 들고 있는 세트창으로 설정한다면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비우기 누르고 무기 찾을 필요도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해요.

예시 - 그랑버드캐논,레바테인,오트클레르,헬하운드로 인벤토리의 캐릭터가 들고 있게 해둘경우 40레벨을 찍어서 영웅일때 바로 위의 조합(그랑,레바,오트,헬하)으로 기본값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바로 구매가 가능해요.

+꿀팁2+

영웅이나 사이드킥 일때는 자신의 레벨과 맞는 근접무기와 함께 +무기 레벨 무기를 하나만 구매 가능해요.

올바른 예시 상황 - 26레벨일때 나는 헌터킬러X-7,지옥 무쌍검을 들고 있었는데 영웅이 걸렸다. 그래서 +3무기 구매를 눌러서 '비우기'를 누른다음 그랑버드캐논과 워해머 스톰 자이언트 구매를 할 수 있었다.

안 좋은 예시 상황 - 26레벨일때 나는 헌터킬러X-7,지옥 무쌍검을 들고 있었는데 영웅이 걸렸다. 그래서 +3무기 구매를 눌러서 '비우기'를 누른다음 그랑버드캐논과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블레이드 프로스트 브레이커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실패했고 블레이드 프로스트 브레이커만 사져서 그 판을 날려버렸다.

안 좋은 예시 상황2 - 26레벨일때 나는 헌터킬러X-7,지옥 무쌍검을 들고 있었는데 영웅이 걸렸다. 혹시 칼이랑 주무기는 동시에 사지지 않을까 해서 +3무기 구매를 눌러서 '비우기'를 누른다음 그랑버드캐논과 블레이드 프로스트 브레이커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실패했고 블레이드 프로스트 브레이커만 사져서 또 그 판을 날려버렸다.

안 좋은 예시 상황의 경우와 올바른 예시 상황을 잘 참고해서 그 판을 날려버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헷갈린다면 그냥 1부위만 산다는 마인드로 하는게 좋아요. 괜히 판 날려버리면서 허접이 되지 않는게 중요해요.

두번째 2. 1칸~2칸 미만으로 찼을때 사용 가능한 달러 최대화

그냥 별거 없어요. F1를 눌러서 사용할 경우 달러가 바로 32000$가 될거에요. 그리고 게이지는 다 소모 될거에요.

세번째 3. 2칸~3칸 미만으로 찼을때 사용 가능한 사이드킥으로 플레이

F1를 눌러서 사용할 경우 사이드킥이 되는데, 사이드킥이 될경우 영웅등장으로 사이드킥이 떴을때랑 똑같이 자신의 레벨에 맞는 모든 무기와 VIP프리패스 무기를 달러 소모 없이 다 구매할 수 있게 돼요.

Q&A : 만약 영웅일때 사이드킥이 되는 카르마를 사용하면 어떻게 되나요?

영웅일때 사이드킥 카르마를 사용할 경우 영웅에서 인간으로 변하거나 하진 않고 영웅상점을 1회 더 이용하는거랑 똑같아요. 


(예시 이미지라 다른 이미지에요. 해당 이미지는 영웅이 선택되었을때 무기들!)

추가로 사이드킥이 됐을때 왼쪽 창을 보면 위의 이미지처럼 생긴 창이 뜨는데, 이때 1~4번을 누르면 해당 칸에 있는 무기들이 구매가 돼요. 하지만 레벨이 낮을 경우 불가능하니 주의!

사이드킥의 경우 해당 레벨은 다음과 같아요.

10레벨 - AK-47 커스텀
8레벨 - 듀얼 MP7A1

(독중화기,듀얼 데저트 이글,듀얼 나타나이프가 있긴 하지만 쓰레기라 사지마세요)

그나마 10레벨 AK-47커스텀만 10레벨 값 하고 듀얼 MP7A1도 좀 쓰레기에요. AK-47 커스텀을 사용할게 아니라면 바로 ESC를 눌러서 버리는게 좋아요.

네번째 4. 2칸 반 ~ 3칸 미만으로 찼을때 F2를 눌러서 사용 가능한 모든 변이 활성화

모든 변이 활성화 카르마도 F2를 눌러서 사용하는 만큼 카르마가 다 소모되지 않으니 꼭 사용하세요!

모든 변이 활성화 카르마는 해당 진영일때 얻을 수 있는 모든 변이를 얻을 수 있게 해줘요. 인간은 인간변이 다 얻고 좀비는 좀비 변이 다 얻어요. 두 진영 공통 변이는 얻을 수 없으니 주의. (예시:열광,이카로스,체력증가등)

*참고 사항*

1.모든 변이 활성화 사용중일땐 변이를 깔 수 없어요.

20레벨을 찍으면 확정으로 얻을 수 있는 열광 변이도 깔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

2.모든 변이 활성화는 죽거나 감염되거나 라운드가 끝나면 사라져요.

좀비의 경우 1회용으로 한번 죽으면 끝이라 의미 없는 수준이더라고요. 대신 좀폭 관련 변이는 다 얻다보니 뒤에서 좀폭만 던지면서 안 죽게만 잘한다면 유용한 편이에요.

다섯번째 5. 3칸 다 찼을때 사용 가능한 영웅으로 플레이

좀비일때는 인간으로 부활이고 인간일때는 바로 영웅으로 변신하는 사기 카르마에요. 영웅일때 구매하는 상점은 VVIP 프리패스와 동일해서 온갖 에픽 및 사기 초월 무기들을 인벤토리에 없더라도 구매 가능해요.

Q&A : 이미 영웅인데 또 영웅으로 플레이를 누르면 어떻게 되나요?

이미 영웅일때 또 영웅으로 플레이를 누를경우 체력이 바로 풀피가 되고 상점을 1회 더 구매할 수 있게 해줄거에요. 죽을거 같을때 바로 풀피가 되는 포션+1회 보급상자 까기 가능이랑 똑같아요.

-영웅 플레이 공략-

영웅으로 플레이를 하게 될때가 많은데 좀비Z에서 가장 재밌는 순간은 진짜 영웅처럼 엄청난 존재감 및 무서울 거 없이 홀로 돋보일때가 가장 좋은 순간이라 생각해요.

하지만 레벨이 40레벨이면 모를까 낮은 레벨일수록 영웅은 그냥 몇대 더 버티는 인간밖에 더 안되는데, 한번 레벨별 영웅 플레이를 공략해볼게요.

영웅 플레이는 시즌패스 무기가 없으면 정말 힘들어지니 주의하세요!

-1레벨일때 영웅-

게임 시작부터 영웅등장 변이를 얻었을때만 1라 영웅이 되는데, 이때는 진짜 몇대 더 버티는 인간이랑 별 차이가 없는 수준이에요.


그나마 위의 2번 키 '쿼드바렐 샷건'의 경우 1레벨부터 바로 사용 가능하므로 1레벨영웅일땐 쿼드바렐 샷건을 사서 엄청 유용하게 사용 가능해요.

-영웅 무기 해금 레벨-

16레벨 : SVD 커스텀
13레벨 : 듀얼 크리스 커스텀
1레벨 : 쿼드 바렐 샷건

M134 발칸은 너무 구리니 절대 구매하지마세요. 이동속도가 답이 없고 데미지도 비비탄이라 안 좋아요.

그리고 16렙 13렙 영웅 무기도 성능에 비해 해금레벨이 높아서 그때 되면 평범한 수준이라 별로에요. 1렙 쿼드바렐만 쓸모 있어요.

1레벨 영웅일때 쿼드바렐 샷건의 경우, 좀비들의 아머가 적기 때문에 좌클릭 1발씩만 통통 쏴줘도 발당 1000~2000씩 박히면서 넉백도 강해서 자샷의 3배 딜이라 생각하면 돼요. 그리고 우클릭 4발 전탄 발사를 할 경우 자샷의 12배 데미지랑 거의 비슷해서 초반 폭주킨 일좀이 맞으면 원콤나고 확살 키고 쏠 경우 1만이 넘는 데미지도 볼 수 있어요.

1레벨 영웅일땐 쿼드바렐 샷건을 구매하는걸 추천!

칼은 불카누스9 정도 들 수 있겠네요.

보조무기의 경우 최소 24레벨 윈드라이더, 27레벨 트윈호크,듀얼베레타건슬링거,키클롭스 수준의 레벨이 아닐 경우 의미가 없다보니 파워업 크리 파츠가 달린 보조무기를 끼거나 헬스업 파츠가 달린 보조무기를 장착해서 체력을 늘리는 걸 추천해요.

헬스업6티어 기준 체력 증가량은 1개 낄때마다 500~600 정도 체력이 올라가요. (3510 -> 약 4100 -> 약 4700)

-2레벨 일때 영웅-

2레벨일때도 답이 없어요. 1레벨이랑 똑같이 쿼드바렐 샷건으로 싸워야해요.

-3~5레벨일때 영웅-

3~5레벨일때는 시즌패스 무기인 기어버드캐논MK-1,용인도가 해금되는데 시즌패스 무기가 없다면 여전히 쿼드바렐 샷건을 사용하는 것이 좋고, 기어 버드 캐논 MK-1이 있다면 그걸 드는걸 추천해요.

칼은 크토마,파팽도 들 수 있어요.

-6~10레벨일때 영웅-

6레벨일때는 드디어 영웅일때 사용하기 되게 좋은 리퍼를 사용 가능해요. 영웅 리퍼는 좀비한테 긁힐 걱정도 없이 시원하게 좀비 갈아버리면서 다 쳐내버리므로 6~10레벨일땐 리퍼를 추천해요. 혹은 흑룡포도 있긴 해요.

혹은 에어버스터,락브레이커도 들 수도 있어요.

칼은 스컬9,청룡도를 들 수도 있어요.

-11레벨일때 영웅-

11레벨일땐 타나토스9가 해금되는데,타나토스9에 뱀피릭 헬스업 파츠를 장착하면 영웅일때 되게 유용해요. 무과금 기준 초반 영웅이 걸렸을때 대박인 무기에요. 데미지가 높아서 좀비 한마리 긁어서 3천 피해를 입혔다면 뱀피릭 6티어 기준 180이 차고 헤드샷을 때려서 9천 피해를 입혔다면 540체력이 차다보니 확인사살키고 대규모의 좀비 무리한테 갔다면 무적이나 다름없더라고요.

그 외 주무기는 시즌 패스 무기인 기어 버드 캐논 MK-2가 있는데, 이게 없다면 그냥 6~10레벨때 쓰던 리퍼 같은거 드는걸 추천해요.

-12레벨일때 영웅-

12레벨일땐 그냥 타나토스9를 쓰거나 암토치를 들 수도 있어요. 그리고 주무기는 레이저리퍼가 있는데 레이저 리퍼는 원본 리퍼보다 A모드는 훨씬 쎄지만 우클릭이 다소 약한 편이라 취향이에요. 개인적으로 봤을땐 원본 9강 리퍼가 영웅일땐 더 좋지만 레이저 리퍼도 영웅일때 들만해요.

-13레벨일때 영웅-

13레벨이면 페트롤부머와 에인션트 버서커가 대박인 레벨이에요. 에인션트 버서커가 없다면 영웅일때 11레벨 타9를 들어야하는데 데미지와 공격속도는 타9가 더 높아서 피흡은 더 잘하지만 에인션트 버서커는 넉백 및 리치 생존력이 넘사벽이라 되게 사기에요.

버서커로 우클릭+페트롤부머 바닥에 쏘기를 반복하면 엄청난 폭업이 가능하니 추천! 에인션트 버서커가 없다면 타나토스9로 대체가 가능하긴 하니 꼭 버서커를 무리해서 뽑을 필요는 없겠지만 꽤 박탈감은 있는 편이에요.

14~16레벨은 13레벨과 동일해요. 에인션트 버서커+페트롤부머를 쓰거나 타나토스9+페트롤부머를 추천해요.

14레벨때 재미용으로 매그넘드릴을 사용할 수도 있어요.

-17레벨일때 영웅-

17레벨일때는 타나토스9를 여전히 사용하거나 스타라이트소드를 쓰는게 좋은데 스타라이트소드는 명백하게 타나토스9보다 훨씬 사기라 꼭 있어야 된다 생각해요. 

주무기는 적룡포를 쓸수도 있고 여전히 페트롤 부머를 사용하는게 좋은 거 같아요.

-18~19레벨일때 영웅-

18레벨때 주무기로 일렉트론-V나 레이저스톰을 낀다면 영웅일때 되게 좋아요. 페트롤 부머를 계속 사용해도 되지만 저때쯤 되면 페트롤부머의 딜량이 많이 딸리므로 주무기를 바꿔줄 시간이 와요.

-20레벨때 기어버드캐논MK-3이 있긴 하지만 없다면 패스-

-21레벨일때 영웅-

삐에.로 블레싱 소드라는 시즌패스 칼과 SCAR-OZ D라는 시패 주무기가 존재하는 레벨이에요. SCAR-OZ D에 뱀피릭을 달고 사용할 경우 유탄으로 피충을 엄청 잘 해서 추천해요. 물론 쌩으로 쓰기보단 교관제라드를 끼고 사용하는게 좋아요. 25% 피충을 더 잘한다고 보면 돼요.

삐에.로 블레싱 소드는 의외로 좌클릭으로 베는게 딜량이 꽤 높은 편이에요. 좌클릭으로 베다가 우클릭으로 반격딜까지 먹이면 어? 하다 찢더라고요. 게다가 파츠도 달리다보니 헬스업 뱀피릭 달면 압도적이에요. 스타 라이트 소드보다 더 안전하게 딜 넣으면서 피충도 잘하고 위급할때 반격모드 키고 빠져나오기까지 하는 꽤 전투적으로 사용 가능한 칼이라 영웅일때 추천해요.

시패 칼이 없다면 아직도 타나토스9를 사용하고 있어야해요..

-22~25레벨때 영웅은 21레벨 이하일때와 비슷하게 흘러가지만 추천 무기도 적어볼게요-

22레벨 티아맷 MK-4
24레벨 지옥 무쌍검 , 윈드라이더

24레벨부터는 보조무기에 헬스업 안 달고 윈드라이더 써도 돼요. 지옥 무쌍검은 좌클 우클의 성능이 심각하게 별로라 향연만 주력으로 쓰는걸 추천해요.

-26레벨때 영웅-

드디어 시즌패스 칼이 없더라도 영웅일때 타9 -> 워해머6강으로 갈아탈 수 있어요.

주무기는 그대로지만 인퍼널 캐논을 사용해도 괜찮은 편이에요.

-27레벨때 영웅-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 키클롭스 , 트윈호크를 사용하세요!

-28레벨때 영웅-

블레이드 프로스트 브레이커를 안심하고 쓸 수 있게 해주다보니 영웅일때 프룬블도 나쁘지 않아요.

-29레벨일때 영웅-

사실상 영웅 무기의 끝판왕인 '그랑버드캐논'이 해금돼요.

그랑버드캐논 있는 영웅이랑 없는 영웅의 차이는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그랑 버드 캐논은 거의 준 필수에요. 

포로 좀비를 쏘면 기본 1만 가량 피해량이 박히는데 바로 600이상의 체력을 회복하고 2~3마리 이상이면 순식간에 바로 1~2천의 체력 회복을 하고 확살 키면 쏘자마자 바로 풀피 확정이에요.

좀비 수십마리가 긁어대더라도 1대1매치식으로 1마리한테만 긁히면서 싸우면 절대 안 죽는다고 보면 돼요. 

구석에 박혀서 포+근접무기로 푹푹 패고 있는 영웅이 있다면 혼자 만렙 확정이에요.

그랑 버드 캐논의 단점이 영웅일땐 아예 없는 수준이라 좀히에서도 좀비라이즈에서도 그랑버드캐논을 든 영웅은 개사기인데 좀비Z면 말 다한 수준이에요. 

40레벨이 되서도 그랑 버드 캐논+영웅은 에픽 무기급이기 때문에 영웅 플레이를 잘 하고 싶다면 그랑 버드 캐논이 필수에요.

-이후-

30레벨때 무과금 유저들은 그랑 버드 캐논이 없다면 매그넘 슈터+영웅이 꽤 괜찮은 편이에요.

31레벨때 에인션트 브링어를 사용하면 영웅일때 꽤 괜찮아요.

32레벨때 그랑버드캐논과 마찬가지로 기간틱드릴도 영웅일때 쓰면 단점이 아예 없는 수준으로 되다보니 기간틱 드릴도 괜찮은 편이에요. 그 외 듀팬슬도 있긴 한데 32레벨쯤 되면 듀팬슬을 사용하는건 나 죽여달라 하는 느낌이라 비추천해요. 헬스업6티어 근접무기가 더 나을거 같네요.

33레벨때 헌샷을 들 수도 있겠지만 영웅이 헌샷을 드는건 진짜 낭비고 사이킥 하모니움을 추천해요. 사이킥 하모니움도 영웅일때 쓰면 단점이 아예 없는 수준이 되는 무기에요.

34레벨때 미라클 프리즘 소드로 슥슥 베며 피충+인파이팅 하거나 베어 퓨리MK-3가 있다면 영웅일때 꽤 유용하고 오트클레르랑 조합도 괜찮은 편이에요. 혹은 헤카테 움브라를 들 수도 있겠지만 영웅일땐 나대야지 재밌는데 헤카테 움브라를 들면 답답한 편이에요.


일반 인간일땐 불안해서 못하지만 영웅일땐 그랑버드캐논+(스카디)오트클레르 조합이 있는데 오트클레르가 딱 그랑버드캐논 쏘기 좋게 되어있는 구조라 위의 이미지처럼 오트클레르로 특수기 적중하다가 그랑버드캐논으로 바꿔주면 알아서 오트클레르 막타가 날라가며 극딜을 주는데 이때 포 사격까지 하면 확살 안 키고도 좀비한테 순식간에 극딜 넣어버리는 괴물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일반 인간일땐 아바레스트 블랙홀+오트클레르로 했지만 영웅일땐 저렇게도 가능해요. 딜레이 없이 완전 초 패스트 드로우로 바로 극딜기가 날라가는 주무기는 현재 3월 말 기준 아바레스트 블랙홀과 그랑버드캐논이 유일하다보니 가능한 좀비 원콤 조합이에요. 그나마 다른거 찾아보자면 데바스테이터랑 퀀텀 호라이즌? 정도 있어요.

좀비Z 에픽 금지방이여도 (스카디)오트클레르+그랑버드로 다 찢어버리기 가능하더라고요.

보통은 +3카르마로 그랑버드캐논+워해머 쓰다가 +6카르마가 차면 오트클레르 사서 바로 만렙 찍는 전략을 썼었어요. 

35레벨때 사복검으로 우클릭만 슥슥슥슥 해버리며 영웅일때 재밌게 놀 수 있고, 무기의 공백기를 메울 수 있어요. 데스이터를 사용하면 근접전을 자주하는 영웅 특성상 근접전에서 강한 데스이터가 영웅일때 좋은 편이에요. 일반 인간일땐 데스이터 쓰다가 한대라도 긁히면 의문사하지만 영웅이 데스이터를 사용하면 몇대 긁는데 성공했더라도 우클릭 밀치기에 저 멀리 날라갈거에요. 추가로 레바테인이 사실상 영웅 전용 무기라 봐도 되는데, 25게이지를 사용하면 영웅일때 거의 안 죽는다 보면 되더라고요. 일반 인간일땐 무조건 100게이지를 써야 했지만 영웅일땐 25게이지만 써도 거의 무적이에요.

37레벨때 라이트닝 퓨리가 해금되고, 사이킥 사이저로 영웅일때 재밌게 놀 수 있어요.

38레벨때 마창 스칼렛 로즈랑 홀리소드 디바인 오더로 놀 수 있는데, 영웅 홀소는 정말 강력해요. 그랑버드캐논 쏘고 홀소 반격기 먹이면 정말 무시무시하다보니 좀비가 영웅 잡으려고 긁어대면 끔살 당하고 안 긁으면 죽기 때문에 그냥 답이 없어서 피해야 해요. 꼭 그랑 버드 캐논이 아니더라도 사이킥 하모니움+홀소를 든 영웅이면 피하는게 좋아요. 

39레벨때 블루스톰이 해금되고, 블레이즈/드레드 노바가 해금되서 딱 1레벨 모자랄때나 금지방일때 영웅이 들면 더 강력해지는 노바 시리즈가 있고 데바스테이터도 일반 인간일때 드는게 좋긴 하지만 영웅이 들어도 꽤 좋은 편이에요. 

40레벨땐 그냥 아바 퀀텀 흑영 산달 헬하 보이드등 온갖거 다 들며 좀비 장난감처럼 갖고 놀기 가능해요. 

-끝-

좀비Z 영웅 플레이는 개인적으로 카스에서 꼭 한번 느껴봐야 한다 싶을 정도로 정말 다른 게임이면 절대 찾아볼 수 없는 카스온라인만의 진짜 영웅이 되는 경험이라 한번 쯤은 꼭 영웅으로 다 학살해보세요~
추천 : 2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영웅 홀소 걍 무적임 그랑버드캐논+헬스6보조+홀소 들면 긁기뎀 75만 들어가는데 포 한방에 바로 풀피임 ㅋㅋ 좀비 1대1이여봐야 백날 영웅 긁어도 안뒤짐 오히려 더 답없음. 좀비 많아도 포 한방에 풀피되서 노답 좀비 적어도 노답임 ㅋㅋ 근데 좀히에선 불기둥때문에 뒤짐 Lv. 13모바일에서 등록라고말할뻔 202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