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Lv. 28Sukiffys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페트롤 부머가 좀비Z 레벨이 7레벨로 올라갔고, 파츠가 장착 가능해졌어요. 짧게 리뷰해볼게요.

-페트롤 부머의 상세 스펙-

가격 : 7900달러
장탄수 : 20발. 파란탄창이라 자동 장전
좀비Z 레벨 : 7

우선 좀비모드의 스펙을 알아볼게요.


연사력이 뭔가 아주 살짝 빨라졌고, 직격탄의 데미지가 건부5 기준 3000 가량 박히고 스플래시 데미지는 1250 박혀서 직격을 맞추면 4250 데미지가 들어갔어요. 이후 바닥에 불장판을 깔아서 지속 데미지를 주고요.

평가 : 시즌패스 무기인 RPG 스플래시보다 훨씬 상위호환이에요. 파란탄창이라 자동장전되고 1/15 -> 20발이고 데미지도 건부5 기준 비슷비슷했고 파츠도 달려서 상위호환이에요.


숙주좀비부턴 경직이 아예 없으니 주의하세요. 일반좀비들과 인간한테는 경직이 나름 있긴 하지만 그냥 없다고 봐도 될 정도.

그냥 시즌패스 무기인 RPG 스플래시에 파츠 달리고 더 강력해진 버전이라 생각해요.

-좀비 시나리오 스펙-


불장판은 보통 이하의 일반 좀비들은 닿으면 사망하고 어려움부터 나오는 특수 좀비들은 불장판에 잘 죽질 않아요. 대신 직격탄과 스플래시 폭파딜에 맞으면 어느정도 죽긴 해요.

-파츠 장착-

페트롤 부머는 건부스트 파츠와 뱀피릭 파츠가 제일 무난한거 같고, 좀비Z에서 RPG 스플래시 대용으로 쓴다면 건부스트 파츠와 크리티컬 파츠를 장착하는게 좋아요. 

좀비 시나리오에서는 건부스트 뱀피릭 , 헬스업 뱀피릭을 달고 피충용으로 쓸순 있는데 그냥 다른 피충 무기 쓰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페트롤부머가 마우스 좌클릭만 누르고 있어도 자동 발사라서 게임 열심히 하기 귀찮은 사람들은 상점구역에서 탄약구매만 하면서 좌클릭만 꾹 누르고 있으면 되서 수비맵에서 편리하게 쓸 수 있어요.

좀시용으로는 조금 안 좋고 좀비Z에서 7레벨때 특정 맵에서 페트롤 부머를 막 사두고 봇농사하기 좋은 총. 20발 파란탄창이라 여러개 사두면 완전 봇농사용 총이니 건부스트 5티어정도만 달고 유용하게 쓸만해요.

-끝-
추천 : 3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님저 뉴비인데요 님이 쓴글 잘보고 있어요 도움 많이 되네요 물론 무기는 없지만 ㅋㅋㅋ 파이팅입니다 Lv. 24개쌉뉴뉴비 2022.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