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Lv. 28Sukiffys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이번에 올리는 꿀팁들은 2022 근하신년 과금 이벤트를 출시해서 생긴 메타에 맞는 꿀팁들을 이야기 해볼게요.


1. 퀀텀 호라이즌

퀀텀 호라이즌은 무기를 바꾸고 나서 B모드를 발사하는데에 딜레이가 있지만, A모드를 한발 톡 쏘고 B모드를 누르면 무기 바꾸자마자 바로 발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B모드 잠깐 늦는거에 러스티윙,가니를 날리고 체이서 소좀 스팅을 날리고 등의 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퀀텀 호라이즌을 잘 다루려면 필수로 알아야 할 기술!


2. 사이킥 사이저

하모니움과 마찬가지로 사이저는 좌클릭으로 원거리 공격을 하고 싶을때 앉아서 쏘면 거의 일직선으로 나가요. 일자구간에서 자꾸 벽에 부딪혀서 부숴지는 일이 많은데, 사이킥 사이저는 좌클릭의 데미지가 하모니움보다 더 높기 때문에 좌클릭을 쏘면 나름 괜찮은 데미지가 들어가서 많이 맞출수록 좋아요.



3.노바 시리즈 (블레이즈 노바 / 드레드 노바)

핵 고인물만 사용가능한 기술인데, 노바 시리즈가 흑영쌍부 B모드 마구 찍기처럼 고속 연사로 좀비를 멈춰 세우며 데미지를 주는 기술이에요. 주로 이동속도가 빠르고 몸집이 약한 스팅,체이서,일좀,라이트좀비,러윙등의 좀비에게 효과적인 기술. 

하는 방법 : A모드 2번 공격후 빠르게 무기 스왑후 다시 2번 공격 반복.

원래 노바 시리즈 A모드는 2번 빠르게 베고 이후 1번 벤다음 또 대기하는 시간 때문에 빈틈 투성이라 위험한데, 위 기술을 사용하면 흑영쌍부B모드처럼 빈틈 자체가 사라져서 구석에 몰린게 아닌이상 일좀전 같은 곳에서 흑영쌍부 B모드보다 더 경직이 강하다보니 에픽 값 할 수 있어요.


만약 A모드를 쓰기 난감한 탱커 좀비를 만났다면 보통은 인파이터로 밀겠지만 좀비 히어로거나 인파이터 변이가 없을때 B모드 패콤 (난이도 훨씬 더 어려움) 으로 탱커좀비들도 아무것도 아닌듯이 죽여버릴 수 있어요. 특히 벽에 몰았을때는 도망도 못치고 사망. DPS도 높아서 머리라도 찔렀다 하면 킬이 쏙쏙 들어오는 기술. 

하는 방법 : 드노바 우클릭 찌르기 이후 무기 스왑 한 뒤 찌르기 반복.

노바 시리즈를 정말 흑영쌍부 급으로 다루고 싶은 사람들은 이 기술을 반드시 숙지해야해요. 노바 시리즈도 충분히 에픽값을 해서 흑영쌍부만큼은 아니지만 어마어마하게 쎈 근접무기에요. 

다루는 사람의 실력에 따라 강력한 칼이 되거나 구린 칼이 될 수도 있는 무기.


4. 퓨리 시리즈 (베어 퓨리 MK-3 , 라이트닝 퓨리 , 블루 스톰)

모든 퓨리 시리즈는 게이지를 모으고 우클릭을 하면 바라보는 방향으로 날아가는데, 계속 퓨리를 들고 있으면 공중에서 뚝 끊기며 멈추는 걸 볼 수 있어요. 이때 다른 무기로 전환하면 끊기지 않고 계속 날아가는게 특징.

다른 무기로 전환하고 계속 날아가다가 다시 퓨리를 들면 브레이크 걸린 것 처럼 다시 굳으니 참고하세요.


5.헬 하운드

헬 하운드는 좌클릭으로 드론 사출을 하는데, 이때 좌클릭을 눌렀다가 빠르게 무기 전환 후 다시 헬하를 들면 드론이 1개씩 사출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때 꿀팁이 있는데, 2개를 사출하고 2개는 보관해두면 2개를 30초 내보내고 배터리가 다 달면 보관해둔 헬하 30초 사출 <- 이렇게 무한동력으로 헬하를 무제한으로 켜두고 다닐 수 있어서 부담감 없이 헬하 키고 돌아다닐 수 있어요.

2개씩 꺼내고 쓰다보면 정확히 시간이 맞아떨어져서 무한 동력이 되더라고요. 30초 충전 30초 사용 둘이 동일해서 라운드 내내 헬하운드 키고 돌아다닐 수 있게 해주는 꿀팁.

-끝-
추천 : 7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2
  • 정리 감사용!! Lv. 116RiChMyoungSSu 2022.01.23
  • Lv. 691공무원 2022.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