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게시판

전략게시판 [좀비]
안녕하세요, Korean soldiers.
2018.05.06 16:31 조회 : 2894
Lv. 1어그로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세요, Korean soldiers. 나는 개발3Team leader. Jin-hyuk, Choi다.



우리의 Mileage의 Auction의 열기를 뜨겁고. 패치 좋은반응 얻었다.


Free board의 반응 뜨겁다. 멋진 Red dragon이 폭발한다 대포 합성괴물 외형 and 기술 zombie 꼼짝못한다.


이것은 모두 Counter-Strike Online 개발진 노력 성과물이다. 박수와 감사를 하십시오.


하지만 Korean soldiers? 불만이 끝이 없습니다. auction 물건의 dual 유령 도살자 원한다.


Korean soldiers의 불만 해결될수 없다. 항상 불가능한것 요구합니다. 나의 가족 생식기질환과 암살 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자비를 베풀어요. 멋진 dragon 빨간 합성괴물 출시되었습니다. only seven 필요하다.


하지만 Korean soldiers 빨강 dragon 폭발 합성괴물 불만 많아요?


나는 당신들 구매 가능 Red 용의 합리적인 가격을(를)책정. 강화 only bundle 제공합니다.


but 당신은 어째서 불쾌함을 찾을수있습니까? 나의 노력을 값싸게 판매. 


Counter-Strike Online 무료 놀이이다. 당신들 나의 노력 지불하지 않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red 용 only 강화가능 재료 불쾌합니까? even 당신의 어머니 나의 강화재료다. 


또한 당신의 어머니 매일밤 나의 rune blade 즐기고있어요 on bed.


항상 Counter-Strike Online을 사랑해주신 여러분. 감사하십시오.


Best regards.
Jin-hyuk, Choi.
추천 : 5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1
  • 시공조아 작은**들아 Lv. 19모바일에서 등록카와이우마루 2018.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