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조건 - 2-5 헤드방어 부두, 방탄 0, 뒤통수 공격 기준(정면은 1/3), 근접무기는 사기충전 적용X
27. 카타나 B - 2574
27. 씰 나이프 B - 2574
27. 버터플라이 나이프 B - 2574
27. 마체테 B - 2574
27. 마스터 컴뱃 나이프 B - 2574
37. 해머 A - 2287
38. 토마호크 B - 1372
39. 드래곤 클로 B - 1200
40. 파팽 A - 944
41. 나타 나이프 A - 800
42. 빔소드 A - 743
43. 빔소드 B - 685
44. 카타나 A - 652
45. 여의봉 A - 633
46. 매버릭 크로우바 A - 594
47. 헤비좀비 나이프 A - 572
48. 듀얼 나타 나이프 A - 429
49. 듀얼 카타나 A - 234
50. 토마호크 A - 211
51. 드래곤 클로 A - 171
52. 마체테 A - 117
53. 마스터 컴뱃 나이프 A - 114
54. 클로 해머 A - 109
54. 쿠장 A - 109
56. 컴뱃 나이프 A - 97
57. 크로우 바 A - 73
58. 헌팅 대거 A - 43
58. 버터플라이 나이프 A - 43
60. 씰 나이프 A - 42
#. 첸샷에 대해서
- 사기충전 영향을 받는다.
- 스위칭한 무기의 특성에 따라 넉백, 방탄감소가 발생한다.
이 때 첸샷데미지가 기본보다 약한 경우도 있지만 더 강한경우도 있다.
저격류 처럼 기본사격시 방탄감소가 얼마 안되는 무기는 비슷하거나 강하며
권총류 처럼 기본사격시 방탄감소가 많이 되는 무기는 약하다.
대신 데미지가 약하게 박힐수록 방탄이 빨리 나간다.
(썬볼, 레일캐논은 노방탄과 거의 동일)
방탄이 0이 될 경우 '기본무기 데미지 x 사기충전 퍼센트' 로 적용이 된다.
#. 피해상세표시 부분별 데미지는 16384를 넘어가면 1부터 다시 시작함
#. 붉은색 숫자는 3-1, 푸른색 숫자는 2-5. 따로 적은 데미지는 2-5 기준으로 되어있음
(여의봉, 컴뱃 나이프는 반대. 3-1 좀비는 x1.015625로 계산)
#. 잉여칼들은 B모드 데미지 대충 묶어서 처리..
(그와중에 잉여에도 끼지못한 드래곤클로, 빔소드 토마호크..)
#. 야누스 A1은 첫타, A2는 2타 이후 데미지.
#. 일부 무기들은 A모드 뒤통수 3배 판정을 받지 못함
(못받는무기는 대부분 안쓰는 칼이라 별 의미는 없음..)
#. 해머 A모드도 뒤통수 증뎀을 받지못함
#. 근하 근접무기, 크리스마스 토마호크, 배틀헌팅대거, 허수아비는 패스..
(안쓴다고 갈아버려서..)
#. 여의봉은 1세트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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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